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바람이 분다', 감우성·김하늘·김성철·김가은 4인 4색 포스터

입력 2019-05-08 11:16

5월 27일(월) 밤 9시 30분 첫 방송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5월 27일(월) 밤 9시 30분 첫 방송

'바람이 분다', 감우성·김하늘·김성철·김가은 4인 4색 포스터

'바람이 분다' 감우성, 김하늘, 김성철, 김가은의 캐릭터 포스터가 공개됐다.

'으라차차 와이키키 2' 후속으로 오는 5월 27일 첫 방송되는 JTBC 새 월화드라마 '바람이 분다'(연출 정정화, 극본 황주하, 제작 드라마하우스·소금빛미디어) 측이 8일, 4인 4색 각기 다른 사랑의 의미를 담은 캐릭터 포스터를 공개해 기대감을 높였다.

'바람이 분다'는 이별 후에 다시 사랑에 빠진 두 남녀가 어제의 기억과 내일의 사랑을 지켜내는 로맨스를 그린다. 지금까지 회자되는 멜로 수작을 남겨온 감우성과 사랑의 여러 얼굴을 자신만의 색으로 그려온 김하늘의 만남은 차원이 다른 감성 멜로를 기대케 한다. 여기에 '슬기로운 감빵생활'과 '투 제니'로 호평을 이끌어낸 김성철, '눈이 부시게'에서 맹활약하며 대세 배우로 급부상한 김가은까지 가세해 드라마 팬들을 설레게 만든다.

이런 가운데 공개된 캐릭터 포스터는 '믿고 보는' 배우 감우성, 김하늘, 김성철, 김가은이 각각의 색으로 녹여낸 네 가지 사랑법이 벌써부터 가슴에 촉촉이 스며든다. 감우성과 김하늘은 이별 후 다시 사랑에 빠지는 '도훈'과 '수진'으로 분해 현실 공감과 감성을 자극한다. 갑자기 드리운 시련 속에서 첫사랑이자 아내인 수진만은 지키고 싶은 도훈과 인생의 전부였던 도훈과의 결혼이 위기를 맞자 예상치 못한 선택을 하는 수진. 감우성과 김하늘은 눈빛과 표정 안에 세밀한 감정을 꽉 채우며 시선을 홀린다.

깊은 눈빛의 감우성과 아련한 감수성을 자극하는 김하늘의 분위기는 '멜로 장인' 다운 독보적 아우라를 뿜어내고 있다. 감우성의 잔잔한 미소 속에 비친 슬픔이 도훈의 혼란을 고스란히 전한다. 김하늘의 미소 역시 금방이라도 사라질 것 같은 아스라한 분위기를 자아낸다. '그녀와 두 번 사랑에 빠졌습니다'라는 도훈과 '이별 뒤, 다시 사랑을 마주합니다'라는 수진의 카피는 예상하기 힘든 바람처럼 삶을 흔드는 시련 앞에서야 용감해진 두 사람의 특별한 로맨스에 궁금증을 더한다. 감우성과 김하늘은 권태기 부부의 현실부터 애틋한 순애보까지 사랑의 의미를 섬세하고 폭넓게 짚어내며 차원이 다른 어른 멜로의 바람을 몰고 올 것으로 기대를 높인다.

여기에 사뭇 다른 색의 사랑을 보여줄 김성철, 김가은의 이야기도 궁금해진다. 재치 있는 입담부터 날카로운 카리스마까지 장착한 영화제작사 안픽스(Anfix)미디어 대표 브라이언 정으로 연기 변신에 나선 김성철이 보여주는 청량한 매력은 시선을 강탈한다. 김가은의 반짝이는 미소는 초긍정 마인드를 가진 특수분장계의 '금손'이자, '정바라기' 손예림을 완벽하게 입었다. '어느 순간부터 그녀가 예뻐보여요'라는 브라이언 정과 '그 남자를 놓치고 싶지 않다'는 손예림의 예측불가 로맨스는 드라마에 활력과 에너지를 불어넣을 전망이다.

'바람이 분다' 제작진은 "감우성, 김하늘, 김성철, 김가은이 각기 다른 사랑의 얼굴을 섬세한 연기로 포스터에 담아냈다. 설명이 필요 없는 연기력을 가진 배우들이 뭉친 만큼, 깊고 넓은 사랑의 의미를 짚어내며 멜로의 새로운 차원을 보여줄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바람이 분다'는 '으라차차 와이키키 2' 후속으로 오는 5월 27일 밤 9시 30분 JTBC에서 방송된다.

(사진제공 : 드라마하우스)
(JTBC 뉴스운영팀)

관련기사

"만취 귀가"…'바람이 분다' 감우성X김하늘 현실 부부 케미 "멜로 장인 클래스" 감우성X김하늘 '바람이 분다' 티저 포스터 '바람이 분다' 감우성X김하늘, 감성 자극 2차 티저 공개 JTBC '바람이 분다', 감우성X김하늘 '로맨틱 케미' 티저 공개 감우성X김하늘, 이정재X신민아…JTBC 드라마 막강 라인업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