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비긴어게인3' 7월 첫방! 박정현-하림-헨리-수현 다시 뭉친다

입력 2019-04-16 10:56 수정 2019-04-16 23:44

'패밀리밴드'에 새로운 멤버로 메이트 임헌일·김필 합류
새로운 시즌 앞두고 국내 팬들을 위한 '깜짝 버스킹' 예고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패밀리밴드'에 새로운 멤버로 메이트 임헌일·김필 합류
새로운 시즌 앞두고 국내 팬들을 위한 '깜짝 버스킹' 예고

'비긴어게인3' 7월 첫방! 박정현-하림-헨리-수현 다시 뭉친다
'비긴어게인3' 7월 첫방! 박정현-하림-헨리-수현 다시 뭉친다

'비긴어게인'이 세 번째 시즌으로 돌아온다.

JTBC를 대표하는 힐링 음악프로그램 '비긴어게인'(연출 송광종)의 세 번째 시즌이 7월 중 첫 방송된다. '비긴어게인'은 국내 최정상의 뮤지션들이 해외의 낯선 도시에서 버스킹에 도전하는 프로그램이다. 뮤지션들이 펼치는 고품격 음악 향연이 시청자들에게 소소한 감동을 선물하며 '힐링 음악 예능'이라는 호평을 받아왔다.

돌아오는 '비긴어게인3' 역시 새로운 감동을 그려낸다. 이전 시즌에서 내로라하는 정상급 뮤지션들이 해외 버스킹을 통해 '초심'을 찾아가는 과정을 그려냈다면, 이번 시즌에서는 뮤지션들이 낯선 곳에서 '함께' 음악을 만들어 나가는 가치에 초점을 맞춘다.

출연진 라인업 역시 '역대급'이다. 서로 다른 매력을 지닌 두 팀의 뮤지션들이 각각 다른 장소, 다른 환경에서 버스킹을 선보인다. 우선, 지난 시즌에서 최고의 화합을 보여주며 방송 후에도 재결합 요청이 쏟아졌던 '패밀리 밴드'의 박정현-하림-헨리-악동뮤지션 수현이 다시 한 번 뭉친다. 여기에 메이트의 기타리스트이자 '뮤지션들이 인정하는 뮤지션' 임헌일, 그리고 여심을 저격하는 '꿀 보이스'의 주인공 김필이 새롭게 합류한다. 새 식구를 맞이한 '패밀리밴드'는 더욱 풍성하고 다채로운 음악적 호흡을 보여줄 계획이다.

아직 공개되지 않은 후발 팀의 라인업 역시 기대감을 모은다. '패밀리밴드'와는 다른 색깔을 가진 뮤지션들이 만나 새로운 이야기를 써나갈 예정이다.

한편, 뉴페이스가 합류한 '패밀리밴드'는 해외 버스킹을 앞두고 국내 팬들을 위한 '깜짝 버스킹' 공연을 선물한다. 특히 '비긴어게인2'에서 가장 많은 사랑을 받았던 곡들을 들려주며 다시 한 번 감동을 재현할 예정이다. 해외 팬들의 눈물과 환호를 자아냈던 곡들이 국내 팬들에게는 어떤 감동을 자아낼지 궁금증을 높인다. '패밀리밴드'의 깜짝 버스킹 현장은 18일(목) 저녁에 JTBC 공식 인스타그램(@jtbc.insta)을 통해 생중계 될 예정이다.

(JTBC 뉴스운영팀)

관련기사

"저 분이 왜?"…'슈퍼밴드' 2회 역대급 참가자들 예고! '스테이지K' 아이콘 편, 미국 '압도적' 우승…눈물 속 마무리 '슈퍼밴드' 1조만 봐도…개인소장 부르는 프로듀서 PICK! [영상] '슈퍼밴드' 음색부터 미모까지! 참가자들의 강렬한 첫 등장
광고

관련이슈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