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인터뷰②]'남자친구' 박보검 "송혜교와 케미스트리 없었나요?"

입력 2019-01-28 11:44 수정 2019-01-28 13:48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인터뷰②]'남자친구' 박보검 "송혜교와 케미스트리 없었나요?"

'남자친구' 박보검이 송혜교와 호흡에 대해 이야기했다.

배우 박보검은 28일 오전 서울 강남구 압구정동의 한 카페에서 tvN '남자친구' 종영 인터뷰를 진행했다.

박보검은 송혜교와 호흡에 대해 "함께하게 돼서 신기하기도 했고 잘 챙겨주시고 차수현이라는 인물을 너무나도 생생하게 잘 그려주셔서 김진혁이라는 인물을 표현할 때 집중할 수 있었다"고 감사 인사를 전했다. 송혜교의 남편이자 박보검의 친한 형 송중기는 작품에 대해 특별한 피드백은 없었다고.

두 사람의 나이차이 때문에 케미스트리를 걱정하는 사람들도 있었다. 박보검은 이런 질문에 대해 "선배님이랑 나이차이를 느낄만큼 이야기가 안통하지도 않았고 진혁이라는 인물도 수현이라는 인물도 서로 이해를 잘 하고 있는 상태여서 어렵지 않게 순탄하게 잘 촬영할 수 있었던 것 같다"며 "기자님들한테 물어보고 싶다. 정말 케미스트리가 없었는지?"라고 반문했다.

'남자친구'는 한 번도 자신이 선택한 삶을 살아보지 못한 여자와 자유롭고 맑은 영혼을 가진 남자의 우연한 만남으로 시작된 설레는 로맨스 드라마다. 지난 24일 시청률 8.7%를 기록하며 종영했다. (닐슨 코리아, 전국 유료플랫폼 가구 기준)

극 중 박보검은 평범한 가정 환경에서 부모님의 사랑을 받으며 자란 바른 청년 김진혁을 연기했다. 쿠바에서 우연히 만난 송혜교(차수현)와 사랑에 빠진 뒤 주변의 방해 공작에도 굳건한 믿음으로 위기를 극복하는 사랑 이야기를 보여줬다.

>>[인터뷰 ③] 에서 계속

이아영 기자 lee.ayoung@jtbc.co.kr
사진=김진경 기자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