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아이돌룸' 트와이스 다현-쯔위, 깜찍한 '표정 대화법' 공개

입력 2018-07-10 11:34

방송: 7월 10일(화) 저녁 6시 30분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방송: 7월 10일(화) 저녁 6시 30분

'아이돌룸' 트와이스 다현-쯔위, 깜찍한 '표정 대화법' 공개
'아이돌룸' 트와이스 다현-쯔위, 깜찍한 '표정 대화법' 공개

트와이스 쯔위와 다현이 깜찍한 표정 대화법을 선보였다.

10일(화) 저녁 6시 30분에 방송되는 JTBC '아이돌룸'에는 신곡 'Dance The Night Away'로 컴백한 걸그룹 트와이스가 출연한다.

이날 방송에서 트와이스는 9인 9색 '트둥이표 이모티콘' 제작에 나서 눈길을 끌었다. 이는 "평소에 표정으로 대화가 가능하다"고 말한 다현과 쯔위의 말에서 시작됐다. 두 사람은 서로에게 깜찍한 표정 시그널을 보내며 능력 입증에 나서 웃음을 자아냈다.

두 사람에 이어 트와이스 멤버들은 '아이돌룸' 시청자를 위해 다양한 표정으로 '이모티콘' 제작에 도전했다. 처음에 부끄러워하던 멤버들은 '우왕 굿' '뭐야?' '소오름' 등의 유행어를 자신만의 연기로 재해석해 현장에 있던 모두가 푹 빠져들었다는 후문이다.

트와이스의 상큼한 매력이 넘치는 이모티콘 제작 과정과 다현-쯔위의 표정 대화법은 7월 10일(화) 저녁 6시 30분에 방송되는 JTBC '아이돌룸'에서 확인할 수 있다.

(JTBC 뉴스운영팀)

관련기사

'아이돌룸' 트와이스 나연, 래퍼 데뷔…돈희X콘희 사로잡은 '무대 매너' '아이돌룸' 7년 만에 밝혀지는 에이핑크 '댄스 서열'은? 세븐틴, 컴백 첫 예능 '아이돌룸' 완전체 출연! 활약 예고 '아이돌룸' 윤보미 "내 최고시속에 도전" 레전드 시구 재연 '아이돌룸' 유앤비-유니티 자존심 건 댄스 배틀! 결과는?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