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공식] 서인국, '하늘에서 내리는 1억개의 별' 캐스팅…2년 만의 컴백

입력 2018-05-30 16:50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공식] 서인국, '하늘에서 내리는 1억개의 별' 캐스팅…2년 만의 컴백

'하늘에서 내리는 1억개의 별'에 서인국이 출연을 확정지었다.

tvN 하반기 첫 방송 예정인 '하늘에서 내리는 1억개의 별' 측이 30일 "서인국이 '하늘에서 내리는 1억개의 별'의 남자 주인공으로 캐스팅을 최종 확정했다"고 전했다.

'하늘에서 내리는 1억개의 별'은 2002년 일본 후지 TV에서 방영된 '하늘에서 내리는 1억개의 별'의 리메이크작. 기무라 타쿠야, 후카츠 에리가 주연을 맡아 국내에서도 두터운 팬 층을 확보하고 있는 작품이다.

그런 가운데 서인국이 '하늘에서 내리는 1억개의 별'로 약 2년만에 안방극장 복귀에 나서 관심이 모아진다.

서인국은 극 중 수제 맥주 회사 양조장의 제1조수 김무영 역을 맡았다. 무심한 듯하지만 아이 같은 천진난만함이 있는 반전 매력의 소유자.

tvN '응답하라 1997' '고교처세왕' SBS '주군의 태양' MBC '쇼핑왕루이' 등 다양한 작품을 통해 연기 입지를 탄탄히 넓혀가며 믿고 보는 배우로 자리매김한 서인국이기에 그의 이번 복귀에 팬들의 관심이 쏠리는 것은 당연지사.

특히 서인국은 이번 작품을 통해 여심을 흔드는 멜로 눈빛에서 보호 본능을 자극하는 마성의 매력까지 아낌없이 뽐낼 예정인 만큼 그의 색다른 변신에 기대가 모아진다.

무엇보다 '하늘에서 내리는 1억개의 별'을 통해 '고교처세왕' 유제원 감독과 4년만에 재회해 관심을 높인다. 통통 튀는 재기 발랄한 연출력의 유제원 감독과 여심 스나이퍼 서인국이 이번 재회를 통해 또 하나의 레전드를 탄생시킬 것으로 보인다.

한편 tvN '하늘에서 내리는 1억개의 별'은 올 하반기 첫 방송을 예정하고 있다.

이미현 기자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