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뉴스브리핑] 홍대 '누드모델' 몰카범, 구속 여부 오늘 결정

입력 2018-05-12 21:09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트위터


1. '누드모델' 몰카범, 오늘 밤 구속 여부 결정 

홍익대 미술 수업에서 동료 남성 모델의 나체 사진을 찍어 유출한 혐의를 받는 여성 모델 안모 씨의 구속 여부가 오늘(12일) 밤 결정됩니다. 경찰은 미국 구글 본사에 워마드 관리자의 신원 파악을 위한 이메일 정보 확인을 요청했고, 피해 남성을 비하한 다른 회원으로도 수사를 확대하고 있습니다.

2. 롯데마트 매장 매각 반발…베이징 직원들 시위

롯데마트가 중국 베이징의 매장 21개를 중국 기업 우마트에 매각하기로 한 가운데 직원 1,000여 명이 고용 승계에 불만을 제기하며 지난 7일부터 사흘 동안 시위를 했습니다. 우마트의 고용 조건에 연차 등이 없어서 임금 차이가 난다는 주장입니다. 롯데마트는 고용 계약의 100% 승계 등 모든 조건을 유지하기로 계약했다고 해명했습니다.

3. 탈북자 단체, 파주서 '대북 전단 풍선' 날려

탈북자 단체인 자유북한운동연합이 오늘 새벽 경기도 파주에서 대북 전단 15만 장과 1달러 지폐 1,000장 등을 담은 대형 풍선 5개를 북측으로 날려 보냈다고 밝혔습니다. 이 단체는 지난 5일에도 대북 전단을 날리려 했지만 경찰과 주민들이 막아 행동에 옮기지 못했고, 정부도 살포 자제를 요청했습니다.

4. 모발 이식 시술받다가…40대 남성 숨져

어제 저녁 7시쯤 광주 남구의 한 병원에서 모발 이식 시술을 받던 40대 남성이 숨지면서, 경찰이 국과수에 부검을 의뢰했습니다. 이 남성은 수면 마취 상태에서 시술을 받다 갑자기 심장이 멈춰서 종합병원 응급실로 옮겨졌지만 끝내 숨졌습니다.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