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뭉쳐야 뜬다' 윤두준, "아들 낳으면 아이돌 절대 안 시킨다"

입력 2017-01-30 13:59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트위터

'뭉쳐야 뜬다' 윤두준, "아들 낳으면 아이돌 절대 안 시킨다"


JTBC '패키지로 세계일주-뭉쳐야 뜬다'에 출연한 윤두준이 "자식을 낳으면 절대 아이돌을 시키지 않겠다"고 말해 궁금증을 자아냈다.

최근 윤두준은 어머니의 병상을 지키기 위해 녹화에 불참한 정형돈을 대신해 '뭉쳐야 뜬다' 스위스 패키지 여행에 합류했다. 스위스 리기산 정상에 앉아 김성주-김용만-안정환 등 멤버들과 커피를 마시며 수다를 떨던 윤두준은 김성주로부터 "아이돌이 꼭 좋은 직업은 아닌 것 같다"는 말을 들었다. 솔직하게 속마음을 이야기하지도 못하고 아이돌식 FM 대답만 내놓던 윤두준을 보며 안쓰러운 마음에 꺼낸 이야기였던 것.

그 말에 윤두준은 "아이돌이 된 것을 한 번도 후회한 적 없고 재미있고 좋아하는 일이다"라고 답했다. 하지만, 김성주가 "아들을 낳으면 아이돌을 시킬 거냐?"고 되묻자 윤두준은 단호하게 "절대 시키지 않을 것"이라는 의외의 답변을 내놨다.

이어 "환경이 꾸준히 바뀌는 게 아니라 한 번에 모든 게 바뀌어버린다. 보이는 것과 다른 이면이 많은 직업이다"라고 솔직한 마음을 드러냈다.

또한, "회사라는 울타리 밖으로 나가는 게 처음이다 보니 올해 처음으로 무섭다는 생각을 하게 됐다"고 고민을 털어놨다. 이에 김성주 또한 회사를 나와 프리랜서로 전향했던 경험을 바탕으로 선배로서 진심어린 충고와 응원을 던져 훈훈함을 자아냈다.

윤두준과 함께 한 '뭉쳐야 뜬다'는 31일 화요일 오후 10시 50분에 방송된다.

(JTBC 뉴스운영팀)

관련기사

관련이슈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