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인명진 "사람 이어 정책도 쇄신해야"

입력 2017-01-04 09:44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인명진 "사람 이어 정책도 쇄신해야"


인명진 새누리당 비대위원장은 4일 "쇄신이라는 개념은 사람 몇 명 정리해서 되는 일은 아니고 계속해서 여러 가지로 쇄신을 하고 책임을 져야 하는데. 책임을 져야 하는 것 중 또 하나의 부분이 정책"이라고 밝혔다.

인 위원장은 이날 오전 여의도 당사에서 열린 주요당직자회의에서 "책임을 지는 일이 상징적인, 어떤 인적 쇄신으로부터 시작돼서 그냥 그것만으로 끝나는 것이 아니라 계속해서 책임지는 모습을 보이는 방향으로 나가야 한다"며 이같이 말했다.

그는 "우리 당이 그동안 국민의 피부에 와닿지 않는, 또 국민들의 아픔을 보살피지 못하는, 국민과 떨어져 있는 그런 부분이 정책적으로 많이 있었다"며 역사교과서 국정화 등 여론의 반발을 사고 있는 정책 기조를 대거 수정할 수 있음을 시사했다.

인 위원장은 "이제 우리 당이 심기일전해서 우리 과거의 잘못된 부분이 무엇이 있었는가, 또 우리가 과거에만 머무를 수 있는 당이 아니니까, 이제 앞으로 국민 여러분에 희망을 주고 또 우리 당이 어떻게 할 것인가 라는 것을 지금 준비하는 중에 있다"고 덧붙였다.

(뉴시스)

관련기사

인명진-친박계 '인적청산' 전면전…커지는 비난 공세 인명진, 친박 겨냥 "일본 같으면 할복"…전면전 양상 인명진 "새누리 도움 없이 아무도 대통령 될 수 없어"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