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잘 먹겠습니다' 김숙, 아홉가지 제철 해산물 요리 먹방

입력 2016-09-30 11:36

1일 토요일 오후 9시 40분 11회 방송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1일 토요일 오후 9시 40분 11회 방송

'잘 먹겠습니다' 김숙, 아홉가지 제철 해산물 요리 먹방


'잘 먹겠습니다' 김숙, 아홉가지 제철 해산물 요리 먹방


개그우먼 김숙이 JTBC '청춘식당-잘 먹겠습니다'에 출연해 '먹방 예의'에 대한 자신만의 특별한 행동을 공개해 폭소를 자아냈다.

녹화 당시 김숙은 자신의 인생 맛집 소개에 앞서 "나만이 간직하고 싶은 맛집이라 공개하기까지 많은 고민을 했다"고 밝히며 "절친 송은이가 알려준 곳인데, 그 분이 이 곳만 가면 먹기 바빠서 연락이 안 될 정도로 음식이 맛있다"라고 말했다.

이 날 김숙이 자신 있게 소개한 요리는 '일본식 제철 코스 요리'다. 아홉 가지의 음식이 공개 되자 그 비쥬얼에 출연자 전원이 기립했을 정도로 먹음직스러웠다는 후문. 킹크랩, 대게, 참돔으로 만든 3개의 메인 찜 요리에 참돔회, 새우튀김, 명란마요, 쌀떡감태말이 등이 시선을 뗄 수 없게 만들었다.

이에 김숙은 "이 집 음식을 먹을 땐 속을 비우고 오는 게 예의다, 오늘 많이 먹으려고 관장까지 왔다!"라고 먹방에 대한 남다른 포부를 밝혀 좌중을 웃게 만들었다.

김숙의 인생 메뉴와 먹방은 10월 1일 토요일 오후 9시 40분 '잘 먹겠습니다'에서 확인할 수 있다.

(JTBC 방송뉴스팀)

관련기사

'잘 먹겠습니다' 헨리, 엄마표 '잔디 소스' 공개 '잘 먹겠습니다' 이연복 셰프를 '먹방 요정'으로 만든 인생 메뉴는? '잘 먹겠습니다' 양세형, 헨리-럭키와 '화상고' 재연 '잘 먹겠습니다' 장위안, 유덕화 느낌 물씬나는 먹방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