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서울 평창동 출판사 건물 불…관악산 실족사고 잇따라

입력 2016-09-17 14:31 수정 2016-09-18 00:48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앵커]

오늘(17일) 새벽 서울 평창동의 한 출판사 건물 사무실에서 불이 나 30분간 내부를 태우다 꺼졌습니다. 서울 관악산에서는 등반객의 실족 사고가 잇따랐습니다.

사건·사고 소식, 임지수 기자입니다.

[기자]

소방대원들이 건물 창문을 깨고 들어가 책이 빼곡이 꽂힌 책장을 향해 물을 뿌립니다.

오늘 새벽 2시쯤 서울 평창동의 한 출판사 건물에서 불이 나 30분 만에 꺼졌습니다.

사고 당시 사무실엔 사람은 없었지만 170만원 상당의 재산 피해가 났습니다.

소방당국은 사무실 책상 아래 전기 콘센트에서 불이 시작된 것으로 보고 정확한 화재 원인을 조사하고 있습니다.

+++

새카만 연기가 피어오르고 쌓여있던 폐기물이 잿더미가 됐습니다.

어제 오후 3시 반쯤 서울 외발산동의 건설 폐기물 처리장에서 불이 나 30분 만에 진화됐습니다.

다친 사람은 없었지만 폐기물 더미와 가림막 등이 불타면서 일대가 연기에 뒤덮였습니다.

소방당국은 불이 꺼지지 않은 담배꽁초로 인해 불이 난 것으로 보고 있습니다.

+++

서울 관악산에선 실족 사고가 잇따랐습니다.

어제 오전 11시반쯤 관악산 옥류샘 근처에서 60대 여성 윤모씨가 넘어져 팔목뼈를 다쳤고, 오후 4시쯤엔 하마바위 근처에서 50대 남성 이모씨가 발을 헛디뎌 어깨를 다쳤습니다.

관련기사

태풍 북상 소식에…경주 지진피해 복구작업 본격화 고속도로 달리던 화물차에서 화재…엔진 과열 추정 군산 앞바다서 어선이 섬에 충돌해 좌초…2명 부상 '다급한 마음에 대피하려다..' 승강기에 갇혀 SOS 속출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