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손석희가 즐겨보는 JTBC 방송 …"슈가맨·아는형님·욱씨남정기"

입력 2016-04-13 21:21 수정 2016-04-13 21:34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손석희 앵커가 즐겨보는 프로그램으로 JTBC '슈가맨', '아는 형님', '욱씨남정기'를 꼽았다.

13일 방송된 JTBC 페이스북 라이브에서는, 김필규 기자가 손석희 앵커와 나란히 앉아 궁금한 점을 묻고 들었다.

김필규 기자는 시청자 댓글 중 '뉴스 외에 즐겨보는 프로그램이 있느냐?'고 물었고, 손석희 앵커는 "뉴스는 워낙 묻혀 살아서 집에 가면 잘 보지 않는다"고 답했다.

이어 "예능 프로그램을 주로 본다. JTBC 선전하려는 게 아니라 실제로 재미있다. '슈가맨'을 좋아한다. 한 회도 빠뜨리지 않고 열심히 본다"고 했다. 또 "생각보다 시청률이 많이 나오지 않는데 '아는 형님'도 좋아한다. 넋을 놓고 보게 된다"고 했다.

챙겨보는 드라마는 윤상현, 이요원이 주연으로 출연하는 '욱씨남정기'. 손석희 앵커는 "흔히 하는 말로 캡이다. 재미있다. 사회적인 의미도 있는 작품이다"라고 높이 평가했다.

손석희 앵커의 답변이 끝나자 김필규 기자는 "편성팀에서 (멘트를) 상당히 좋아할 것 같다"고 웃으며 말을 받았다.

(JTBC 방송뉴스팀)

관련기사

손석희-김필규, 페이스북 라이브서도 돋보이는 '남남 케미' 김필규가 묻고 손석희가 답하다…"방송하기 싫을 때 있나요?" 손석희부터 강지영까지…JTBC 페이스북 라이브 비하인드 컷 공개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