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내친구집' 뱀뱀·잭슨 출연한 태국편 예고 공개, 3월 6일 첫방송

입력 2016-02-29 13:02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내친구집' 뱀뱀·잭슨 출연한 태국편 예고 공개, 3월 6일 첫방송


JTBC 예능 프로그램 '내 친구의 집은 어디인가'(이하 '내친구집')의 열두 번째 여행지인 태국 편의 예고가 공개됐다.

지난 28일(일) 방송된 '내친구집'의 제주도 편 마지막회는 이정과 친구들이 즉흥 자작곡을 열창하며 마무리됐다. 이어진 태국 편 예고 영상에서는 '극락세계'급인 태국의 자연환경과 개성 만점 출연진이 공개돼 눈길을 끌었다.

태국 편에는 유세윤, 미카엘 아쉬미노프, 알베르토 몬디, 안드레아스 바르사코풀로스, 그리고 갓세븐(GOT7)의 잭슨과 뱀뱀이 출연한다. 이번 편에서는 막내 뱀뱀이 호스트가 되어 다섯 형을 '여행자의 천국'이라 불리는 태국으로 안내할 예정이다.

여섯 남자는 저마다의 개성으로 태국을 흠뻑 즐겼다. 다양한 맛으로 여행자를 이끄는 시장에서 미카엘은 벌레마저 맛있게 먹는 '먹보'의 모습을 보였다. 알베르토는 종교를 초월한 지적 호기심을 자랑하며 진지한 모습으로 '불교'공부에 임했다.

'내친? 구? 집내친구집'에 처음 출연하는 안드레아스는 헤라클레스를 능가하는 완벽한 몸매를 자랑했다. 하지만 '몇 살이냐'고 묻는 태국 아주머니의 질문에 "그뤼~스(그리스)"라고 자신 있게 대답하고, 태국어를 자신에게 들리는 대로 해석하는 등 4차원 매력 뽐내며 '허당클레스'라는 별명을 얻었다.

'내친구집'의 막내가 된 갓세븐의 뱀뱀과 잭슨은 상큼한 모습으로 형들은 물론 제작진 누나들의 마음을 훔쳤다. 특히 잭슨은 새 멤버 안드레아스와 칼군무를 맞추며 '춤떡궁합'을 선보이기도 했다.

여섯 남자가 따뜻한 태국에서 맞이한 눈부신 자연경관과 화려한 문화의 향연은 3월 6일 일요일 밤 9시 40분에 방송되는 '내 친구의 집은 어디인가'에서 확인할 수 있다.

(JTBC 방송뉴스팀)

관련기사

'비정상회담' 권오중 출연…'어린이가 행복한 나라' 주제로 토론 '냉장고를 부탁해' 가수 김범수 "깔끔함 위해 간단한 요리만 한다" '아는 형님' 서장훈, 알고 보니 최악의 '박치' 웃음바다 '내친구집' 제주여행 마지막 날, 사상 최초 촬영중단…왜? '유자식 상팔자' 김봉곤 "요즘 애들, 인간미 없다" 일침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