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뉴스브리핑] 인도 동북부에 6.7 강진…최소 8명 사망

입력 2016-01-04 20:22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1. 인도 동북부 6.7 강진…최소 8명 사망

인도 동북부 임팔 부근에서 현지시간으로 오늘(4일) 오전 4시 반쯤 규모 6.7의 지진이 발생해 최소 8명이 숨지고 100여 명이 다친 것으로 집계됐습니다. 규모 3.6의 여진이 이어지면서 인접한 방글라데시에서도 많은 주민들이 대피했습니다.

2. 전남 해안 승용차 잇단 추락…6명 숨져

전남 해안에서 승용차가 잇따라 추락해 일가족 3명 등 모두 6명이 숨졌습니다. 오늘 낮 12시 40분쯤 전남 신안군 압해읍 인근 바다에 승용차가 빠져있다는 신고가 접수돼 해경이 수색한 결과 32살 박모 여인과 아들과 딸 등 3명이 숨진 채 발견됐습니다. 앞서 오전 10시 40분쯤에도 해남군 송지면 선착장 앞바다에 빠진 승용차 안에서 3명이 숨진 채 발견됐습니다.

3. 울산 고래체험관, 돌고래 폐사 '쉬쉬'

울산의 고래생태체험관에서 수컷 돌고래 한 마리가 폐사한 사실이 뒤늦게 밝혀졌습니다. 울산 남구청은 체험관 운영에 부정적 여론이 형성될 것을 우려해 폐사 사실을 숨겨왔으며 최근 일본에서 두 마리를 추가로 들어오려다 들통 나면서 비난을 사고 있습니다.

4. 야구만화 '독고탁' 이상무 화백 별세

야구 만화 주인공 '독고탁' 시리즈로 유명한 이상무 화백이 어제 심장마비로 세상을 떠났습니다. 올해 70세인 고인은 '달려라 꼴찌', '우정의 마운드' 등의 작품에서 따뜻한 인간미가 넘치는 독고탁을 주인공으로 내세워 7-80년대 야구만화 붐을 이끌었습니다.

관련기사

[뉴스브리핑] 금메달리스트 사재혁, 후배 선수 '폭행' [뉴스브리핑] "빙판길 추돌사고, 멈춰선 앞차도 책임" [뉴스브리핑] 중국 "두 번째 항공모함 건조하고 있다" [뉴스브리핑] 박춘풍 무기징역…김하일 30년형 선고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