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여자친구의 결별 선언에 '염산 테러'…연휴 사건사고

입력 2015-09-26 20:33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앵커]

헤어지자는 여자 친구에게 염산을 던지고 달아났던 30대 남성이 경찰에 붙잡혔습니다. 남해 고속도로에서는 트레일러와 승용차가 추돌해 1명이 숨졌습니다.

추석 연휴 첫날 사건사고 소식, 이희정 기자가 정리했습니다.

[기자]

한 다세대주택 1층 현관에서 두 여성이 다급하게 뛰쳐나옵니다.

뒤이어 남성 한 명이 여성들을 뒤쫓습니다.

A씨는 친구와 함께 헤어진 남자친구 집에 짐을 찾으러 갔다가, 남자친구였던 30살 조모 씨가 던진 우유팩에 맞았습니다.

팩 안에는 염산이 들어있었습니다.

[김부진 팀장/경기 광주경찰서 : 피의자 집에 있던 짐을 싸서 나오는데 갑자기 뿌렸다고 합니다. 너랑 헤어지면 죽겠다면서.]

조씨는 범행 직후 도주했다 범행 25시간 만인 어제(25일) 저녁 7시쯤 체포됐습니다.

경찰은 조씨에 살인미수 혐의로 구속영장을 신청할 방침입니다.

+++

오늘 오전 8시쯤 경남 남해고속도로 진성IC 인근에서 부산 방향으로 달리던 승용차를 트레일러가 추돌했습니다.

이 사고로 트레일러 운전자 43살 김모 씨가 그 자리에서 숨졌습니다.

경찰은 트레일러가 승용차를 피하려다 전복된 것으로 보고 정확한 사고 경위를 조사 중입니다.

+++

오늘 오전 9시 반쯤 서울 은평구 한 아파트 단지에서 재활용품 수거차량이 난간을 뚫고 4m 아래로 추락했습니다.

경찰은 차량이 오르막길에서 대형 폐기물을 싣다가 뒤로 미끄러지면서 난간을 들이받고 추락한 것으로 보고 있습니다.

관련기사

"동거녀 죽인 군인, 몸싸움 벌이다 살해" 무슨 일이? '휴가 군인' 새벽에 다가구 주택서 칼부림…2명 사망 휴가 군인 칼부림…치정 사건인가? 우발적 살인인가? [국내 이모저모] '커플 묻지마 집단폭행' 여고생 가담…신상정보 확산 '이태원 살인사건' 패터슨 첫 재판 '연기'…10월8일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