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나홀로 연애중' 김민종 "같은 여성에게 2번 고백했었다"

입력 2015-02-12 15:31

14일 토요일 오후 11시 3회 방송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14일 토요일 오후 11시 3회 방송

'나홀로 연애중' 김민종 "같은 여성에게 2번 고백했었다"


김민종이 JTBC '나홀로 연애중'에서 한 여성에게 2번 고백한 사연을 털어놨다.

JTBC '나홀로 연애중'의 MC 김민종이 완벽한 외모를 자랑했던 20대 시절 경험한 슬픈 연애사를 고백했다. 카페에서 마음에 드는 여성을 발견했지만 남자친구와 함께 있어 바라만 볼 수밖에 없었던 것. 김민종은 "그날 이후 혹시나 하는 마음에 시간 날 때마다 그 카페를 갔지만 나타나지 않아 아쉬웠다"며 안타까운 표정으로 회상에 잠겼다.

그러다 놀라운 경험을 했으니, 나이트클럽에 갔다가 마음에 드는 이성을 발견해 대시를 했다 실패했는데 마침 그 여성이 카페에서 첫 눈에 반했던 그녀였던 것. 김민종의 고백에 성시경은 "좋아하는 사람 스타일은 정해져 있는 것 같다"며 공감하는 모습을 보였다.

VCR 속 여성과의 가상현실 연애를 통해 여성의 심리를 알아보는 JTBC ‘나홀로 연애중’은 14일 토요일 오후 11시에 방송된다.

한편, '나홀로 연애중' 제작진은 본방송에 앞서 '가상현실 연애'를 미리 경험해볼 수 있는 체험판 VCR을 공개하며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2대 '가상연인' 유리와의 만남이 담긴 VCR로 12일 오후 공식 홈페이지, 트위터, 페이스북 등에 게재됐다.

(JTBC 방송뉴스팀)

관련기사

잭슨 "여자친구 방귀까지도 예뻐보여" 솔직한 연애관 공개 '나홀로 연애중' 잭슨 "JYP 계약할 때 연애 안하기로…" 정은지의 유혹, '나홀로 연애중' 2회 소장판 VCR 공개!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