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소녀시대 태연 2m높이에서 추락사고, 부상정도는?

입력 2015-01-23 18:24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소녀시대 태연 2m높이에서 추락사고, 부상정도는?


서울 가요대상 무대에서 추락사고를 당한 걸그룹 소녀시대 멤버 태연이 큰 부상을 당하지 않은 것으로 확인됐다.

지난 22일 오후 서울 송파구 방이동 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에서 열린 제24회 서울가요대상(Seoul Music Awards 2014)이 열렸다. 이날 시상식에 소녀시대의 유닛 태티서의 멤버로 참석한 태연은 '할러(Holler)' 무대를 마치고 퇴장하던 중 갑자기 무대 아래로 사라졌다.

무대에 설치된 리프트가 갑자기 내려가는 사고가 발생한 것이다. 무대를 정확히 확인하지 않고 리프트를 작동시켜 벌어진 것으로 알려 졌다. 당시 태연의 옆에 있던 서현도 휘청거리며 사고에 휘말릴 뻔했지만, 다행히 사고를 피할 수 있었다.

공연을 관람했던 사람들의 목격담에 따르면 약 2m 높이의 무대에서 태연이 추락했고 스태프들과 댄서들이 태연을 부축해 대기실로 옮겨졌다.

허술한 무대 관리가 불러일으킨 이 사고는 시상식 현장을 촬영하던 팬들이 촬영한 동영상을 통해 알려졌다. 태연은 사고 직후 진통제를 맞은 뒤 귀가한 것으로 전해지고 있다.

이후 SM은 "다행히 큰 이상은 없고 허리 근육이 놀란 상태라는 진단을 받아 치료를 받고 귀가했다"며 "지속적으로 태연의 컨디션을 체크해 무리하지 않도록 할 예정이다"고 밝혔다.

한편, 태티서는 2014 서울가요대상에서 본상을 수상했다.

온라인 일간스포츠
서울가요가대상 태연 추락사고 서울가요가대상 태연 추락사고 서울가요가대상 태연 추락사고 서울가요가대상 태연 추락사고 서울가요가대상 태연 추락사고 서울가요가대상 태연 추락사고 서울가요가대상 태연 추락사고 서울가요가대상 태연 추락사고 서울가요가대상 태연 추락사고 서울가요가대상 태연 추락사고 서울가요가대상 태연 추락사고 서울가요가대상 태연 추락사고 서울가요가대상 태연 추락사고 서울가요가대상 태연 추락사고 서울가요가대상 태연 추락사고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