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나홀로 연애중' 싱글족들에게 역대급 선물 파티!

입력 2015-01-19 12:04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나홀로 연애중' 싱글족들에게 역대급 선물 파티!


JTBC 새 예능 프로그램 '나홀로 연애중'이 SK 플래닛과 함께 '싱글족'들을 위한 '선물 파티'를 준비했다. 본방송 중 모바일 참여 이벤트를 통해 푸짐한 선물을 주며 '쌍방향 소통'을 시도한다.

이번 이벤트는 '나홀로 연애중' 제작진과 SK플래닛이 함께 한다. 본방송 중 MC뿐 아니라 시청자들도 모바일을 통해 직접 가상연애에 참여할 수 있도록 했으며 참여자를 대상으로 추첨을 해 태블릿PC, 백화점 상품권, 외식 상품권, 치킨 교환권, OK캐쉬백 포인트 등 역대급 선물을 선사한다.

'1인용 가상현실 로맨스'를 표방한 '나홀로 연애중'의 컨셉트에 맞게 시청자들도 직접 가상연애를 체험할 수 있는 시간을 마련한 것. 매주 본방송이 나갈 때마다 실시하는 이벤트로 '나홀로 연애중'을 즐길 수 있는 또 다른 재미요소가 될 것으로 보인다.

'나홀로 연애중'은 VCR속 여성과의 가상현실 데이트를 통해 여성의 심리를 알아보는 프로그램이다. 지난 2012년 방송돼 '참신한 기획'으로 화제가 됐던 '상상연애대전'의 리부트 버전이다.

'상상연애대전'의 장점을 살리되 토크쇼의 형식을 가미하고 시청자 문자투표까지 유도해 한층 업그레이드된 재미를 줄 예정이다. MBC 출신으로 '스타의 친구를 소개합니다' '천생연분' 등 연애소재 예능프로그램을 성공시킨 성치경 CP의 신작이다.

JTBC에서도 '님과 함께' '유자식 상팔자' 등 히트작을 줄줄이 내놓고 있어 '나홀로 연애중'에 대한 기대감이 커지고 있다. 이번에도 현장연출과 책임프로듀서 역할을 겸한다.

김민종-전현무와 함께 성시경과 장동민, 또 그룹 크로스진의 멤버 신이 '나홀로 연애중'의 MC로 합류해 첫 녹화를 마쳤다. 에이핑크의 정은지가 첫 번째 '가상연인'으로 등장해 매력을 발산했다. 평소 보여주던 털털하고 사랑스러운 모습, 또 생애 처음으로 웨딩드레스를 입고 여성미를 뽐낸 것으로 전해진다.

'나홀로 연애중'은 오는 31일 토요일 오후 11시에 첫방송된다.

(JTBC 방송뉴스팀)

관련기사

JTBC '나홀로 연애중' 31일 첫방송…막강 MC진 누구? 김민종 "전현무 소개팅 해준다더니 가상연애 주선" 폭로 '나홀로 연애중' 김민종 "데이트 프로그램? 남자만 우글우글" 흥행불패 성치경, JTBC 새 프로 '나 홀로 연애중' 1월 론칭
광고

관련이슈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