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JTBC '나홀로 연애중' 31일 첫방송…막강 MC진 누구?

입력 2015-01-16 17:46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트위터

JTBC '나홀로 연애중' 31일 첫방송…막강 MC진 누구?


JTBC 새 예능프로그램 '나홀로 연애중'의 첫방송 일정이 확정됐다. 오는 31일 토요일 오후 11시에 첫 선을 보인다.

'나홀로 연애중'이 토요일 오후 11시에 편성돼 주말 시청자들을 공략하게 되면서 앞서 이 시간대에 자리잡고 있던 '학교 다녀오겠습니다'는 다음달 3일부터 화요일 오후 11시로 이동한다.

각 프로그램의 특성 및 대내외 환경을 고려한 편성전략으로 향후 동반상승 효과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나홀로 연애중'은 VCR속 여성과의 가상현실 데이트를 통해 여성의 심리를 알아보는 프로그램이다.

지난 2012년 방송돼 '참신한 기획'으로 화제가 됐던 '상상연애대전'의 리부트 버전이다.

'상상연애대전'의 장점을 살리되 토크쇼의 형식을 가미하고 시청자 문자투표까지 유도해 한층 업그레이드된 재미를 줄 예정이다.

MBC 출신으로 '스타의 친구를 소개합니다' '천생연분' 등 연애소재 예능프로그램을 성공시킨 성치경 CP의 신작이다.

JTBC에서도 '님과 함께' '유자식 상팔자' 등 히트작을 줄줄이 내놓고 있어 '나홀로 연애중'에 대한 기대감이 커지고 있다.

이번에도 현장연출과 책임프로듀서 역할을 겸한다.

김민종-전현무와 함께 성시경과 장동민, 또 그룹 크로스진의 멤버 신이 '나홀로 연애중'의 MC로 합류해 첫 녹화를 마쳤다.

에이핑크의 정은지가 첫 번째 '가상연인'으로 등장해 매력을 발산했다.

평소 보여주던 털털하고 사랑스러운 모습, 또 생애 처음으로 웨딩드레스를 입고 여성미를 뽐낸 것으로 전해진다.

(JTBC 방송뉴스팀)

관련기사

관련이슈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