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하녀들' 신예 이시아, 주인공 '허윤옥' 역에 파격 캐스팅!

입력 2014-10-13 13:48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하녀들' 신예 이시아, 주인공 '허윤옥' 역에 파격 캐스팅!


배우 이시아가 '유나의 거리' 후속으로 방송될 JTBC 새 월화드라마 '하녀들'(극본 조현경/연출 조현탁/ 제작 드라마하우스, 코너스톤)의 여주인공 ‘허윤옥’역에 파격 캐스팅됐다.

JTBC가 '인수대비'와 '궁중잔혹사:꽃들의 전쟁'에 이어 세 번째로 선보이는 사극으로 스포트라이트를 받고 있는 '하녀들'에 신예 이시아(허윤옥 역)가 합류를 확정지은 것.

이시아가 분하게 될 허윤옥은 귀엽고 깜찍한 외모를 지녔지만 시기와 질투도 많은 반전녀. 정유미(인엽 역)와 한양의 퀸카 자리를 놓고 경쟁하던 단짝이었으나 이후 자신의 하녀로 들어온 정유미와 불꽃 튀는 대결구도를 양상 하는 키플레이어가 되는 캐릭터다.

무엇보다 이시아는 오지호(무명 역), 정유미, 김동욱(은기 역)과 함께 격동의 사랑과 전쟁을 펼칠 예정으로 기대를 높인다. 이에 귀여운 악녀에서 차가운 마녀로 도모해나갈 그녀의 연기 열전에 관심이 집중될 전망이다.

드라마 '하녀들'의 한 관계자는 "이시아는 다채로운 색깔의 감정을 그려낼 수 있는 새하얀 도화지 같은 배우"라며 "그녀의 무한한 가능성과 운명을 착각한 여자 허윤옥과의 시너지가 빛을 발할 것이니 기대해달라”고 이시아를 향한 뜨거운 신뢰감을 드러냈다.

이시아는 "첫 주연 작품인 만큼 남다른 책임감과 부담감을 갖고 있다. 평소 존경하던 선배 연기자분들과 함께 작업하게 되어 영광이다. 작품에 누가되지 않게 사력을 다해 연기하겠다. 애정 어린 관심과 응원 부탁드린다"며 당찬 포부를 밝혔다.

한편, 신분과 계급을 뛰어넘는 운명에 맞선 청춘남녀들의 모던사극로맨스로 당대 완판 남녀들의 유쾌한 신분 불사 난장연애 스토리를 펼칠 '하녀들'은 '유나의 거리' 후속으로 첫 방송될 예정이다.

(JTBC 방송뉴스팀)

관련기사

'하녀들' 김동욱, 로맨티스트 '김은기' 역에 캐스팅 확정! 정유미, JTBC 드라마 '하녀들' 출연…오지호와 연기 호흡 오지호, JTBC '하녀들' 출연…언더커버 노비 '무명'역 맡아
광고

관련이슈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