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이태리 친환경 기업 플로날, GS홈쇼핑 통해 선보인다

입력 2014-06-27 14:17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트위터

이태리 친환경 기업 플로날, GS홈쇼핑 통해 선보인다


스마트한 리빙 라이프를 제안하는 이태리 친환경 생활기업 '플로날(FLONAL)'이, 오는 30일 GS 홈쇼핑을 통해 '스마트 스토리지(Smart Storage), 플로날 서랍장'을 선보인다.

품격과 자부심을 겸비한 이태리 친환경 생활기업 브랜드인 플로날은 유럽 및 미국, 아시아에서 사랑 받고 있는 혁신적이고 진보적인 생활기업 브랜드이다. 국내에서는 작년 론칭한 플로날 주방용품을 통해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이번 GS 홈쇼핑을 통해 선보이는 '플로날 서랍장'은 이태리 디자인이 적용된 5단 플라스틱 서랍장으로 세련된 외관과 넓은 내부 사이즈로 생활 수납에서부터 인테리어 소품까지 다양하게 사용될 수 있는 실용적인 멀티 아이템이다. 깔끔하고 세련된 컬러와 라탄 무늬로 집안을 화사하고 멋스럽게 연출할 수 있다.

특히, 친환경 폴리프로필렌(PP)사용은 물론, 100% 국내 생산으로 제품에 안전과 신뢰를 더했다.

플로날은 이번 GS 홈쇼핑 방송을 위해 풍성한 할인 혜택을 준비했다. 8만9천원 플로날 서랍장 단품을 1+1 세트 상품으로 구매할 시, 2만원 할인된 가격적인 혜택과 함께 4만 5천원 상당의 플로날 대형 바스켓도 선물로 준비했다. 또한, 자동주문으로 1+1 세트 상품 구매 시 1만원 할인되며, 무이자 10개월의 혜택도 마련했다. 특히, 방송 중 세트상품을 구매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선정된 10분께 7만원 상당의 플로날 주방용품도 제공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플로날 마케팅 담당자는 "이른 시간임에도 지난 홈쇼핑방송에서 완판에 가까운 판매를 통해 한정된 공간을 효율적으로 활용하고 싶은 합리적인 소비자들이 늘고 있음을 확인할 수 있었다" 며, "앞으로도 소비자가 만족할 수 있는 실용적이고 합리적인 제품과 가격을 제시해, 스마트한 리빙 라이프 스타일을 선보이겠다" 라고 전했다.

복잡한 수납 고민을 스마트하게 해결해 줄 '플로날 서랍장'은, 오는 30일 오전 8시 15분부터 1시간 동안 GS 홈쇼핑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유아정 기자 poroly@joongang.co.kr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