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달샤벳 아영 '달래 된, 장국' 발탁…데니안과 발칙 로멘스

입력 2014-02-14 09:32 수정 2014-03-11 17:46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달샤벳 아영 '달래 된, 장국' 발탁…데니안과 발칙 로멘스


걸그룹 달샤벳 아영이 JTBC 새 주말드라마 '달래 된, 장국: 12년만의 재회'(극본 김이경, 연출 김도형)에 캐스팅 됐다.

아영은 '달래 된, 장국: 12년만의 재회'에서 톱스타를 꿈꾸는 열아홉 철부지 고딩 박무희로 분해 상큼발랄한 매력을 뽐낼 예정.

'달래 된, 장국: 12년만의 재회'는 지난 2002년 당시 고3 커플이었던 준수와 장국이 하룻밤 불장난으로 임신, 그로인해 풍비박산이 난 두 집안이 12년 만에 다시 재회하게 되면서 벌어지는 좌충우돌 에피소드를 그리는 작품이다.

아영은 극 중 파란만장한 사건들이 시작될 12년 후부터 등장해 맹활약을 펼친다. 일찍 돌아가신 엄마 때문에 늘 애정이 목마른 그녀는 가슴에 있는 말을 필터링 없이 내뱉는 거침없는 언변의 소유자로 극의 비타민 역할을 톡톡히 해낼 것을 예고하고 있다.

특히 과외선생님으로 만나게 되는 데니 안(유수한 역)을 짝사랑 하게 되면서 색다른 재미를 선사할 것으로, 두 사람이 보여줄 세대를 넘나드는 발칙한 로맨스에 기대가 모아진다.

아영은 "좋은 작품에 함께 하게 되어 기쁘고 평소 존경하는 선배님들과 좋은 작품을 함께할 수 있어서 무척 영광이다. 배우는 자세로 열심히 임해서 작품에 누가 되지 않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달래 된, 장국: 12년만의 재회'는 오는 3월 22일 첫 방송된다.

(JTBC 방송뉴스팀)

관련기사

'마녀사냥' 성시경, 천송이 육성 고민 상담에 '돌직구' '밀회' 경수진의 밸런타인데이 선물에 촬영장 '훈훈' [썰전] 강용석 "청와대 대변인, 꼭 언론인 써야 하나?" [썰전] 정무감각 워스트 공직자 윤진숙, 베스트는? [썰전] TKO승 윤형빈, 김구라 "정말 자랑스러워" 칭찬
광고

관련이슈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