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조성하 생활고 고백 "아내, 삼겹살 먹고싶다 했지만…"

입력 2013-12-19 14:59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조성하 생활고 고백 "아내, 삼겹살 먹고싶다 했지만…"


'조성하 생활고 고백'

배우 조성하가 무명시절 때의 극심한 생활고 사연을 공개했다.

조성하는 19일 방송된 SBS '좋은아침'에서 아내 송아란이씨와 함께 출연해 어려웠던 신혼시절에 대해 얘기했다.

조성하는 "결혼하고 나서 돈이 없었다. 100원짜리도 저금통에 넣고 살았다. 아내가 어느 날 삼겹살이 먹고 싶다더라. 그것마저도 뿌리치고 그냥 집에서 밥 먹자고 했다"고 입을 열었다.

조성하는 이어 "그런데 며칠 있다 집에 도둑이 들어, 저금통까지 싹 들고 갔다. 도둑이 들고나니 '내가 세상을 잘못 생각했구나'라는 생각이 들더라. '아내가 먹고 싶다는 건 제대로 먹을 껄' 생각했다. 사람 안 다쳤으니 그걸로 된 건데, 저금통이 그렇게 아깝더라"며 당시를 회상했다.

조성하는 또 "무명시절 연봉 20만원이었다. 막노동, 택시운전, 배추장사, 일용직 벽돌지기까지 안 해 본 것 없다"고 덧붙였다.

조성하 아내 송아란씨는 "단순하게 남편이 돈을 못 번다고 해서 헤어지는 것은 옳지 않다. 부부 인연은 따로 있는 것 같다. 남편이 사람으로서 밉지 않았고 서로 맞춰가며 살았다"고 말했다.

조성하 생활고 고백에 네티즌들은 "조성하 생활고, 그정도였을 줄은 몰랐다", "조성하 생활고, 역시 무명시절은 힘들구나", "조성하 생활고 고백 충격적이었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JTBC 방송뉴스팀)
사진=SBS '좋은아침' 캡처

관련기사

'미스코리아' 이연희 계란 먹방 화제…'한 입에 꿀꺽' 신석기시대 인간 얼굴 복원…'당대의 미남이었나?' 무한도전 단체사진 공개 '언제봐도 신나!' 기대만발 김수현 1인 10역 소화…'별에서 온 그대' 시청률은? 곽한구 결혼…내년 4월 3살 연상 예비신부와 웨딩마치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