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우리가 사랑할 수 있을까' 김유미, 2014 골드미스를 대표한다

입력 2013-11-22 13:39 수정 2013-11-29 08:37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우리가 사랑할 수 있을까' 김유미, 2014 골드미스를 대표한다


배우 김유미가 대한민국을 살아가는 30대 골드미스의 대표주자로 나선다.

유진(윤정완 역), 엄태웅(오경수 역), 김성수(안도영 역), 최정윤(권지현 역),박민우(최윤석 역) 등으로 화려한 캐스팅 라인을 구축해나가며 관심몰이에 나서고 있는 JTBC 새 월화 미니시리즈 '우리가 사랑할 수 있을까'(극본 박민정 / 연출 김윤철 / 제작 커튼콜 제작단, 드라마 하우스)에서 김유미(김선미 역)가 전격 캐스팅되며 더욱 기대감을 고조시키고 있는 것.

'우리가 사랑할 수 있을까'는 30대 여자들의 리얼한 삶이 담긴 유쾌 통쾌한 작품으로 그녀들의 일과 사랑, 그리고 판타지에 대해 따뜻한 시선을 그리게 될 작품.

김유미는 학벌, 집안, 외모, 능력까지 고루 갖춘 인테리어 스타일리스트 김선미 역으로 분할 예정이다. 평소 세련되고 도시적인 이미지의 김유미와 맞춤형 캐릭터로 탄생한 김선미는 성공한 이미지와는 달리 쓸쓸한 내면까지 밀도있게 그려낼 것으로 설레임을 증폭시키고 있다.

무엇보다 지적인 이미지의 대표주자로 다수의 작품을 통해 화려한 커리우먼 역을 소화한 김유미는 이번 드라마를 통해 그동안 쌓아온 노하우를 모두 집결하여 신개념의 골드미스를 탄생시킬 것을 예고했다.

드라마 '우리가 사랑할 수 있을까' 한 관계자는 "김유미표 김선미는 화려한 겉모습보다는 외로움에 몸서리 치고 현실에 치이는 골드미스의 애환을 섬세하게 표현할 예정"이라며 "김유미와 함께 찰떡 궁합을 선보일 유진, 최정윤과의 시너지 역시 다채로운 매력을 산출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김유미는 "김선미를 통해 한국 사회에서의 성공한 여자, 그 이면에 대해 다시 생각하는 계기가 되었던 만큼 시청자들에게도 성공, 사랑, 미래에 대한 많은 공감대를 만들 수 있을 것 같다. 유쾌하지만 진한 여운이 남는 작품이니 배우로서도 좋은 모습 보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각오를 전했다.

한편 '내 이름은 김삼순', '우리가 결혼할 수 있을까' 등의 작품을 통해 감성을 자극하는 섬세하고 세련된 연출로 정평이 난 김윤철 감독이 메가폰을 잡아 화제가 되고 있는 JTBC '우리가 사랑할 수 있을까'는 '네 이웃의 아내' 후속으로 방송될 예정이다.

(JTBC 방송뉴스팀)
사진=칸 엔터프라이즈

관련기사

박민우 '우리가 사랑할 수 있을까' 캐스팅…'순정 연하남' 변신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