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최정윤, '우리가 사랑할 수 있을까' 반전 주부 로 돌아온다!

입력 2013-11-18 11:12 수정 2013-11-29 08:37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최정윤, '우리가 사랑할 수 있을까' 반전 주부 로 돌아온다!


믿고 보는 배우 최정윤이 반전 전업주부로 안방극장을 찾아온다.

JTBC 새 월화 미니시리즈 '우리가 사랑할 수 있을까'(극본 박민정 / 연출 김윤철 / 제작 커튼콜 제작단, 드라마 하우스)에 최정윤이 합류하며 전업주부들의 이면적인 마음과 갈등을 리얼하게 그릴 예정인 것.

극 중 최정윤은 이른 나이에 부잣집 남자와 결혼식을 올려 중학생 딸을 둔 전업주부 권지현으로 분해 열연을 펼칠 전망. 부잣집 사모님다운 고상함과 세련됨으로 무장한 그녀는 시댁 식구들 앞에선 조신한 현모양처지만 친구들 앞에선 어디로 튈지 모르는 말괄량이로 파란만장한 전업주부의 삶을 예고하고 있다.

특히, 다양한 연기 스펙트럼을 통해 믿고 보는 배우로 정평이 나있는 최정윤은 이번 작품을 통해 색다른 연기 변신에 도전, 단아한 이미지를 벗고 180도 다른 반전 매력으로 시청자들에게 한 발 더 다가설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최정윤은 앞서 캐스팅 소식으로 화제를 모은 유진(윤정완 역)과는 고등학교 동창생으로 절친 호흡을, 아역 진지희와(이세라 역)는 모녀로서 호흡을 맞추며 안방극장에 신선한 재미를 선사할 터. 이들이 만들어나갈 시너지에도 많은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이에 최정윤은 "시나리오를 보자마자 너무 재미있어서 출연을 결정하게 됐다. 권지현은 그 동안 해왔던 캐릭터가 아닌 처음으로 도전하는 캐릭터로 저 역시 기대를 하고 있다. 앞으로 제가 그려갈 권지현 캐릭터에 많은 애정 부탁드린다. '우리가 사랑 할 수 있을까' 역시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우리가 사랑할 수 있을까'는 대한민국 여자들의 현재와 미래, 그리고 과거의 향수를 불러일으키는 애달프고도 뜨거운 30대라는 선상에 놓인 삼인삼색(三人三色) 세 여자의 좌충우돌 고군분투기를 그린다.

한편, '우리가 사랑할 수 있을까'는 '내 이름은 김삼순', '우리가 결혼할 수 있을까'로 신드롬을 불러일으켰던 김윤철PD가 진두지휘하며 또 하나의 웰메이드 드라마의 탄생을 예감케 하고 있다. 유진(윤정완 역), 엄태웅(오경수 역), 김성수(안도영 역)에 이어 최정윤이 합류하며 화제를 모으고 있는 JTBC '우리가 사랑할 수 있을까'는 '네 이웃의 아내' 후속으로 방송될 예정이다.

(JTBC 방송뉴스팀)
사진=해븐리스타 컨텐츠

관련기사

JTBC '우리가 사랑할 수 있을까' 유진, 180도 이미지 변신! 배우 김성수, JTBC '우리가 사랑할 수 있을까' 출연 확정!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