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샘 해밍턴 호주방송 인터뷰, 영어 아닌 한국어로…'눈길'

입력 2013-09-13 17:16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샘 해밍턴 호주방송 인터뷰, 영어 아닌 한국어로…'눈길'


'샘 해밍턴 호주방송 인터뷰'

샘 해밍턴 호주방송 인터뷰 영상이 화제다.

최근 온라인 게시판에는 '호주 방송에 출연한 샘 해밍턴'이라는 제목과 함께 영상이 한 편이 올라왔다.

해당 영상은 호주 ABC 뉴스에서 '군 생활을 보여주는 한국의 리얼리티쇼'라는 내용으로 MBC '일밤-진짜 사나이'의 소개와 김민종 PD, 샘 해밍턴의 인터뷰가 담겨 있다.

샘 해밍턴은 "한국에 온 지 11년이 됐다. 교환학생으로 한국을 방문해 한국어를 배우게 됐다"고 말했다.

이날 샘 해밍턴은 영어가 아닌 한국말로 인터뷰를 했고. 호주 방송에서는 한국어 인터뷰를 영어로 더빙 처리해 보는 이들의 웃음을 자아냈다.

샘 해밍턴 호주방송 인터뷰를 본 누리꾼들은 "샘 해밍턴 호주방송 인터뷰, 완전 호감이야" "샘 해밍턴 호주방송 인터뷰, 너무 귀여워" "샘 해밍턴 호주방송 인터뷰, 한국사람 다 됐어요" "샘 해밍턴 호주방송 인터뷰, 진짜사나이 보면서 감동 받을 때가 한 두번이 아니였는데…"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JTBC 방송뉴스팀)
사진=유튜브 영상캡처

관련기사

괴물 가자미 포획 "최고 150년 이상 살았다", 1마리 가격이… 키 정은지 세바퀴 특별 MC로 나선다…첫 방송 언제? 존박 냉면케이크 인증샷 공개…"팬들 센스 만점이네" 신을 수 없는 하이힐 '아찔'…"그냥 눈으로만 보세요" 태풍 예상경로, '마니' 일본 접근…"우리나라 영향 없다"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