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김예림 해명…"티저 속옷 노출? 음악 듣고 판단해달라"

입력 2013-06-15 20:09 수정 2013-06-16 01:40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김예림 해명…"티저 속옷 노출? 음악 듣고 판단해달라"



'김예림 해명'

슈퍼스타K 출신 투개월의 김예림(19)의 티저 영상이 선정성 논란에 휩싸이자, 김예림 측이 연출 의도를 밝혔다.

김예림의 소속사 미스틱89 측 관계자는 14일 "티저 영상은 곡 스타일에 맞게 제작된 것이다."라고 해명하면서 "17일에 음원이 나온 뒤 직접 듣고 판단해주셨으면 좋겠다. 영상이 정말 분위기에 적합하게 나온 작품임을 알게 되실 거라고 본다"고 답했다.

논란이 된 티저 영상 속에서 김예림은 속이 비치는 속옷만을 입고 아찔한 포즈를 선보여 선정성 논란을 불러일으켰다.

티저를 본 누리꾼들은 "김예림 티저, 파격적인 모습에 놀랐다","김예림 해명했지만 야하다는 생각이 든다", "음원이 기대가 된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김예림은 오는 19일 열리는 쇼케이스에서 타이틀곡 '올라잇'을 공개하고, 본격적인 음반 활동에 돌입할 계획이다.

(JTBC 방송뉴스팀)

관련기사

윤후 태권도복, 늠름하게 '얍!'…통통한 볼살은 그대로 김광규 서울대 강의, 춤추며 등장했지만…긴장해 '횡설수설' 이민우, '스페셜 스투핏' 별명에 분노 대 폭발 '꽃들의 전쟁' 송선미, 정열적인 춤사위…고혹미 발산 안연홍 집 공개, 수영장에 호화 정원…3층 주택에 '감탄' 아오이유우, 11살 연상 스즈키 코스케와 1년만에 '결별' 왜?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