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이성재, 키스신 인터뷰 후 김희애에게 혼났다! 왜?

입력 2012-04-22 13:13 수정 2017-09-05 15:13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아내의 자격'으로 대한민국 아내들의 로망이 된 배우 이성재. 드라마에선 흠잡을 데 없는 매력남이지만 실제로는 김희애에게 혼이 났다는데, 지난 20일 방송된 JTBC '연예특종'은 김희애를 만나 그 사연을 들어봤다.

김희애와 이성재는 통통배 키스신, 차 안 키스신, 청혼수락 키스신 등 여심을 흔드는 키스신으로 시청자의 마음을 흔들었다. 키스신 촬영 이후 이성재는 '연예특종'과의 인터뷰에서 "김희애 선배가 키스신 잘 한다고 칭찬했다"며 "김희애 선배는 키스신을 별로 안 해 본 것 같다"고 소감을 밝힌 바 있다.

이에 대해 김희애는 "이성재는 위선과 가식이 없기로 유명한 사람"이라며 "배우들은 보통 기자를 만나면 말하는 걸 조심하기 마련인데 이성재는 옆에서 보기 조마조마 할 정도로 솔직하다"고 이야기했다.

방송뉴스팀 조은미 기자 eunmic@joongang.co.kr

관련기사

레이디 가가, 가면쓰고 입국 '역시 퍼포먼스의 여왕' '해피엔딩' 최민수 "종편 출연? 난 작품을 선택했다" '패션왕' 유아인 "권유리보다 신세경과 키스신이 더 좋았다" 한가인, 흰 셔츠만 걸친 듯…진정한 '하의 실종' 이효리, 물구나무 서다 민망 상황 발생 '굴욕' 김희애 웃고, '시월드'는 몰락…'아내의 자격' 화려한 종영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