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앵커]질주하는 경주마, 환호하는 사람들. 하지만 불 꺼진 경마장 한 구석에서 기수 한 명이 또 주검으로 발견됐습니다. A4용지 석 장 분량의 유서를 남..
■ 인용보도 시 프로그램명 'JTBC <전용우의 뉴스ON>'을 밝혀주시기 바랍니다. 저작권은 JTBC에 있습니다.■ 방송 : JTBC 전용우의 뉴스ON (13:55~15:30..
[앵커]수능 성적이 발표가 되기 전에 유출됐습니다. 수능이 도입되고 처음 있는 일입니다. 원래 모레(4일) 오전에 발표되는데요. 3시간 반 동안 3백명이..
[앵커]전 남편을 살해한 혐의를 받은 고유정의 8번째 재판이 열렸습니다. 의붓아들을 살해한 혐의도 합쳐서 진행된 첫 재판이기도 합니다. 검찰은 의붓..
[앵커]지하 주차장 한쪽에 마련된 창고 수준의 사무실 월세가 6천만 원에 달하는 곳이 있습니다. 건국대 병원에 입점한 약품 도매상 얘기입니다. 건대 ..
[앵커]광주에서 건물 밖으로 막 나오던 한 남성이 위에서 떨어진 벽돌에 맞아서 숨졌습니다. 유리창 철거 공사를 하던 건물 3층에서 떨어진 겁니다. 추..
[앵커]아이를 키울수가 없다며 베이비박스에 남겨진 아이들. 매해 200명이 넘는데요. 다른 가정에서 키워질 기회가 거의 없습니다. 이유가 있습니다.오..
대구시 송현동의 한 원룸에서 80대 할머니 A씨가 숨진 채 발견돼 경찰이 수사에 나섰습니다.A씨는 2일 오후 4시 40분쯤 발견됐는데 손에는 흉기를 막을 ..
서울시가 2022년까지 서울 시내 모든 초등학교 인근 어린이보호구역(스쿨존)에 과속 단속 카메라를 설치한다.서울시는 3일 내년을 '어린이보호구역 사고 ..
[앵커]'불법 콜택시'냐, '기사가 있는 렌터카'냐. 승합차 호출 서비스 타다가 불법인지 아닌지를 가릴 재판이 본격적으로 시작됐습니다. '타다' 측은 기..
[앵커]검찰이 어제(2일) 서초경찰서를 압수수색해서 '전 특감반원' A씨의 휴대전화와 유서를 가져간 것에 대해서 경찰 내부는 오늘 더 격앙됐습니다. 경..
[앵커]문제는 더 있습니다. 건대 법인은 해당 도매상의 지분도 절반 가까이 갖고 있습니다. 결국, 약품을 독점적으로 공급 받으면서 수익을 올릴 수 있..
[앵커]아파트에 불을 지르고 흉기를 휘둘러 이웃주민 다섯 명을 숨지게 한 안인득에게 사형이 선고됐습니다. 오늘(27일) 재판은 국민참여재판으로 진행..
[앵커]누군가 하루종일 나를 따라다니면서 일거수일투족을 몰래 촬영했다면 어떨까요. 지금부터 보실 영상은 두 명의 남성이 한 여성을 출근길부터 따라..
[앵커]서울성모병원에서 어깨 수술을 받고 입원해 있던 박근혜 전 대통령이 오늘(3일) 구치소로 돌아갔습니다. 구치소에서 나온지 78일 만입니다.공다솜..
[앵커]검찰 수사를 앞두고 숨진 채 발견된 전 특감반원 A씨를 둘러싼 파문이 커지고 있습니다. A씨는 여러 통의 유서를 썼는데, 윤석열 검찰총장 앞으로..
[앵커]맞벌이 부부는 퇴근하기 전에는 아이들을 잘 돌볼 수가 없죠. 한 업체가 '대치동 학원가'에 학생들을 태워다주는 서비스로 인기를 끌었는데요. 최..
내년 3월까지 진행되는 미세먼지 시즌제에 따라 서울시가 1일부터 시작한 녹색교통지역 내 배출가스 5등급 차량 단속 결과 400여대의 차량이 적발됐습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