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앵커]엎치락 뒤치락하며 누가 이길지를 끝까지 알 수가 없는 짜릿함 때문에 '이어달리기'는 늘, 학교 운동회의 마지막을 장식하고는 했죠. 전국체전 400..
축구 국가대표팀이 10일 저녁 8시 경기도 화성에서 스리랑카를 상대로 카타르 월드컵 2차 예선 2차전 경기를 갖습니다.손흥민의 출전을 예고한 벤투호는..
[앵커]이 골에 스페인 언론은 "역사적이었다"고 표현했습니다. 놀라운 것은 18살, 이강인 선수에게는 우리나라 못지않게 스페인에서 더 뜨겁게 반응한다..
[앵커]건물과 건물 사일 뛰어 넘고, 벽을 타고 오르기도 합니다. '파쿠르'라는 스포츠입니다. 지난해부터 체조의 한 종목으로 자리 잡았고, 최근에는 국..
이번 LPGA 대회에서 우승한 장하나(왼쪽)와 부상으로 기권한 정인지(오른쪽) (사진=중앙포토)장하나가 LPGA 우승에도 찜찜함을 남겼다. 장하나는(BC카드)..
[앵커]연거푸 끝내기 승부가 이어졌던 가을 야구는 오늘(9일)도 마지막까지 한치 앞을 알 수 없었습니다. 이번에는 LG가 웃었습니다. 한 번의 실수가 오..
[앵커]엉거주춤한 자세로 무릎에서 퍼 올리듯 던진 공이 골대 안으로 쏙쏙 들어갑니다. 우리 프로농구에서 처음 나온 슛입니다. 외국인 선수 '오누아쿠'..
[앵커]오늘(2일) 나온 손흥민 선수의 골입니다. 손흥민 하면 떠오르는 장면이죠. 그만큼 과거에도 비슷한 골이 많았지만 오늘은 독일의 손꼽히는 수문장..
이란 당국이 현지시간으로 10일 오후 테헤란 아자디 스타디움에서 열리는 월드컵 축구 예선전에 여성의 입장을 허용하기로 했습니다.아자디 스타디움은 ..
[앵커]다음 주 평양 원정을 떠나는 남자 축구 대표팀이 오늘(7일) 파주에 모였습니다. 우리 축구의 평양 원정은 29년 만입니다. 그라운드에는 긴장과 설..
[앵커]올림픽 4관왕, 세계선수권 금메달만 14개 사실상 경쟁자가 없는 미국의 체조 스타 바일스는 끊임없이 더 어려운 기술에 도전하고 또 성공을 해 왔..
[앵커]높이를 다투는 농구에서 선 채로 덩크슛이 가능할 정도로 키가 크다면 어떨까요. 미국 프로농구, NBA에 정말로 그런 선수가 나타났습니다. 키 2m 3..
프로농구 DB가 외국인 선수 오누아쿠와 김종규를 내세워 인삼공사를 86대 81로 누르고 개막 2연승을 달렸습니다.오누아쿠는 상대의 팀 파울로 얻은 자유..
[앵커]박태환 선수의 도핑 파문이 상당히 충격적입니다. 베이징올림픽 금메달리스트에, 세계선수권 자유형 400m 2연패, 그리고 지난해 아시안게임에선 비..
[앵커]다시 봐도 정말 멋진 골입니다. 손흥민 선수는 "행운이 따랐다"고 했지만 상대팀 감독마저 "최고였다"고 칭찬했죠. 영국 언론도 "손흥민은 강렬한 ..
[앵커]가장 빨리 뛰려다가 마음이 앞서서 고꾸라지는 선수들, 누가 가장 빠른가를 겨루는 세계육상선수권대회에서는 의외로 넘어지는 선수들도 많습니다...
[앵커]농구경기에서 이미 쏜 슛을 쳐내는 마지막 기회, '블록 슛'이라고 하죠. 지난주 개막한 프로농구에서는 화려한 블록 슛이 이어졌습니다. 외국인 선..
온라인 중앙일보 북한 한국 축구, 동아시안컵 [사진 중앙일보] 울리 슈틸리케(61) 감독이 이끄는 동아시안컵 한국 남자 축구 대표팀이 북한과 맞붙는다...
일본의 오사카 나오미 선수가 여자 프로 테니스 투어 차이나오픈 단식 정상에 올랐습니다.오사카는 6일 중국에서 열린 대회 마지막 날 단식 결승에서 호..
2012년 KBO리그 한화 이글스는 미국프로야구 메이저리그 진출을 선언한 류현진(32)의 포스팅시스템(비공개 경쟁입찰) 금액 마지노선을 1천만달러로 잡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