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으라차차 와이키키' 한계 없는 청춘군단, 웃음 꽃길 가즈아!

입력 2018-04-17 10:17

위기의 김정현X정인선, 이이경X고원희

관계 변화 맞은 손승원X이주우…로맨스 행방은?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위기의 김정현X정인선, 이이경X고원희

관계 변화 맞은 손승원X이주우…로맨스 행방은?

'으라차차 와이키키' 한계 없는 청춘군단, 웃음 꽃길 가즈아!

'으라차차 와이키키'가 마지막까지 웃음의 피치를 올렸다.

지난 16일 방송된 JTBC 월화드라마 '으라차차 와이키키'(연출 이창민, 극본 김기호 송지은 송미소, 제작 씨제스프로덕션 드라마하우스 / 이하 '와이키키') 19회에서 한순간도 웃음을 멈출 수 없는 청춘군단의 '대환장' 에피소드가 차원이 다른 웃음의 클래스를 만들었다.

두식(손승원 분)은 수아(이주우 분)의 꿈을 향한 열정에 웃픈 홍보전에 나섰다. 수아몰에 자체제작 디자인을 선보이기로 한 수아는 배꼽까지 파인 울트라 브이넥 니트, 옷소매가 바닥에 끌리는 봉산넘버 파이브 등 만드는 족족 환장인 패션 세계를 펼쳐냈다. 두식은 홍보를 위해 환장 패션을 장착하고 길거리 런웨이까지 선보였다. 성취감에 빠져있던 수아는 동구(김정현 분)와 두식의 이야기를 엿듣고 현실을 직시했다. 풀이 죽었던 수아는 갑작스러운 주문에 뛸 듯 기뻐했지만, 사실 두식이 열심히 해보려는 수아의 기를 살려주려 친구를 시켜 옷을 주문했다는 걸 알고 고민에 빠졌다. 두식의 배려를 깨달은 수아는 두식을 향한 짝사랑을 시작했다.

소속사 없이 고군분투하던 준기(이이경 분)는 대형 기획사 YS와 계약하자마자 시구 기회를 얻었다. 이름을 알릴 기회이기에 소속사 대표(정규수 분)는 폴댄스 시구를 기획했다. 준기는 종일 봉을 잡고 씨름하며 연습에 매진했다. 서진(고원희 분)도 준기를 도와 포수 역할을 하느라 파스투성이가 됐다. 시구 당일, 준기에게 스타일리스트가 가지고 온 의상은 수아의 배꼽 브이넥과 울트라 핫팬츠였다. 수아의 파격 의상을 입고 마운드에 선 준기는 사상 최초 폴댄스 시구로 검색어를 평정했다. 기자와의 인터뷰에서 준기는 서진에게 고마움을 전하려 했지만 대표의 눈치 때문에 여자친구가 없다고 거짓말할 수밖에 없었다. 스타길에 접어드는 듯했지만 로맨스에 먹구름이 드리워졌다.

동구는 제빵 실기 시험에서 실력을 발휘하지 못해 시무룩해진 윤아(정인선 분)를 달래 주려 고군분투했다. 어떻게 해도 저기압이었던 윤아지만 동구가 OST 작업을 위해 만났던 래퍼 다카피(김기리 분) 이야기를 꺼내자 얼굴이 밝아졌다. 동구는 윤아가 존경한다는 다카피와의 만남을 주선했다. 윤아는 녹음 기회까지 얻었다. 어디서 들어본 듯한 표절송만 만들었던 다카피지만 정작 윤아의 랩에는 엄격한 잣대를 들이댔다. "저는 왜 잘하는 게 하나도 없을까요?"라며 풀이 죽은 윤아에게 동구가 갑자기 랩을 발사했다. 윤아가 동구를 위로하려 뜬금포로 들려줬던 랩에 윤아도 미소 지었다. 랩으로도 깨를 볶는 달달 모드의 동구와 윤아였다.

마지막 회만 남겨둔 '와이키키'는 19회에서도 가장 '와이키키'스러운 환장의 향연으로 웃음의 클래스를 보였다. 굵직굵직한 전개 사이 동구와 윤아의 랩, 준기의 폴댄스 시구, 수아의 과감한 패션, 처음 들었지만 금세 따라 부를 수 있는 표절왕 다카피까지 풍성한 꿀잼 폭탄을 선사했다. 여기에 솔이의 친아빠 등장, 준기에게 시간을 갖자고 선언한 서진, 두식을 향한 마음을 인지한 수아까지 로맨스의 긴장감을 높이며 마지막 회에 대한 궁금증과 기대를 높였다.

한편, 신개념 청춘 드라마의 매력으로 시청자를 사로잡았던 '으라차차 와이키키'는 마지막까지 풍성한 웃음과 청춘의 풋풋함으로 안방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으라차차 와이키키' 마지막 회는 오늘(17일) 밤 11시 JTBC에서 방송된다.

(사진제공 : JTBC '으라차차 와이키키' 19회 방송캡처)
(JTBC 뉴스운영팀)

관련기사

'으라차차 와이키키' 종영 아쉬움 탈탈 털어버릴 환장쇼…하이패션 총출동! '으라차차 와이키키' 마지막까지 아낌없이…남은 2회 관전 포인트는? '으라차차 와이키키' 종영까지 단 2회…청춘군단 활약상 총정리 '으라차차 와이키키' 이이경이 하면 팬 사랑도 환장…"나만 바라봐" 웃긴데 심쿵…'으라차차 와이키키'표 초특급 꿀잼 레시피
광고

관련이슈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