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인터파크투어, 골든타임 이벤트 진행

입력 2017-05-20 00:02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인터파크투어는 여름휴가를 미리 준비하는 고객들을위해 '골든타임 이벤트'을 오는 28일까지 진행한다. 매일 오전 10시와 오후 2시 하루 두차례 100% 당첨되는 룰렛이벤트를 여는 것.

 룰렛을 돌리면 공짜 여행은 물론 푸짐한 경품의 기회를 제공한다. 1주차(5/16~5/21)에는 국내 호텔 숙박권을, 2주차(5/22~5/28)에는 50만원 상당 해외여행 상품권을 경품으로 준다. 또한 △SONY 랜덤경품( 카메라/액션캠/외장하드/메모리카드 중 랜덤) △해외여행/항공/국내호텔/해외호텔 할인쿠폰 △목베게 △바나나맛 우유 기프티콘 등 즉석에서 경품의 당첨 여부를 확인할 수 있다.
인터파크투어, 골든타임 이벤트 진행



 이와 함께 인터파크투어는 추천 여름 휴가지를 소개하며 국내외 패키지, 호텔 등 다양한 상품들을 저렴한 가격에 판매하는 '리얼특가 기획전'을 진행한다.

 전 세계 여행객이 태국의 여행지로 가장 선호하는 방콕/파타야 5일 패키지는 34만9000원부터 시작한다. 코끼리 트래킹, 콜로세움쇼 등 이색적인 즐길거리와 리조트 휴식 중 자신에게 맞는 일정을 선택할 수 있다. 특식을 포함한 전일정 식사와 태국 전통안마, 산호섬 관광 등을 제공한다.

 아시아의 숨겨진 보석, 베트남 다낭 패키지는 44만9000원부터다. 전일정 4성급 호텔 숙박에 피로를 풀어주는 전신마사지, 투번강체험, 한강 유람선 등을 포함한다.

 이 외에도 국내 호텔, 리조트 펜션은 최대 85% 할인된 가격에 이용할 수 있으며, 제주 왕복항공권과 숙박으로 구성된 에어텔 상품은 10만원대부터 예약할 수 있다. 대표 상품으로 △파라다이스호텔 부산(20만원~) △라마다 강원속초호텔(8만원~) △제주 금호리조트 에어텔+렌터카(14만원대~) △제주 서머셋 신화월드 에어텔+렌터카(17만원대~) 등이 있다.

이석희 기자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