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효리네 민박' 이상순, 타로 카드로 '사랑꾼' 증명

입력 2017-08-12 16:32

방송: 8월 13일(일) 저녁 8시 50분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방송: 8월 13일(일) 저녁 8시 50분

'효리네 민박' 이상순, 타로 카드로 '사랑꾼' 증명


이상순이 타로카드를 통해 '사랑꾼'임을 다시 한 번 증명했다.

13일(일) 방송되는 JTBC '효리네 민박'에서는 한 손님이 이효리, 이상순 부부에게 특별한 선물을 전한다. 그동안 민박집에 머물렀던 모든 손님이 체크아웃하는 날 아침, 제주도를 관광하며 찍은 폴라로이드 사진으로 타로카드를 만든 것.

생각지 못한 선물에 이효리는 기뻐하며 카드 한 장을 뽑았고 거기에는 '용기'라는 단어가 적혀 있었다. 이에 손님들은 "이렇게 민박집을 연 것이 큰 용기인 것 같다"고 해석했다.

이어 이상순은 '사랑'이라는 단어가 적힌 카드를 뽑으며 소길리 사랑꾼임을 다시 한 번 입증했다. 카드를 뽑은 부부는 눈을 맞추고 서로에게 손 하트를 보내며 다정한 모습을 보였다. 이를 지켜보던 아이유와 손님들은 부러운 눈길로 두 사람을 바라봤다는 후문이다.

한편, 아이유 역시 타로카드를 뽑았지만 예상치 못한 단어의 등장에 당혹스러움을 감추지 못했다.

아이유를 놀라게 한 타로카드 결과는 오는 13일(일) 저녁 8시 50분에 방송되는 JTBC '효리네 민박'에서 확인할 수 있다.

'효리네 민박' 이상순, 타로 카드로 '사랑꾼' 증명


(JTBC 뉴스운영팀)

관련기사

'효리네 민박' 이효리·이상순 부부와 아이유의 특별한 외출 '효리네 민박' 8.6% 자체 최고시청률…이효리·아이유·삼남매 감동 소통 '효리네 민박' 아이유가 만든 단호박 수프! 과연 그 맛은? '효리네 민박' 이효리, "차근차근 내려오는 모습 보여주고 싶다" '효리네 민박' 이상순이 이효리와 처음 술 마셨던 그날!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