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뭉쳐야 뜬다' 정형돈, "딸들 시집갈 때 울 것 같다"

입력 2017-03-21 10:49

21일 화요일 오후 10시 50분 18회 방송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21일 화요일 오후 10시 50분 18회 방송

'뭉쳐야 뜬다' 정형돈, "딸들 시집갈 때 울 것 같다"


'뭉쳐야 뜬다' 정형돈, "딸들 시집갈 때 울 것 같다"


JTBC '패키지로 세계일주-뭉쳐야 뜬다'의 정형돈이 싱가포르 패키지 여행 중 '딸 바보'의 면모를 드러냈다.

최근 '뭉쳐야 뜬다' 멤버들은 싱가포르에서 여행을 즐기던 중 같은 패키지 팀의 일원이었던 한 일반인 관광객 가족을 관심있게 지켜봤다. 아빠와 딸 둘이서만 여행을 온 팀원으로, 여러 번의 패키지 여행을 다녔지만 부녀 여행객이 처음이라 이목을 집중시키기에 충분했다.

딸과 단 둘이 여행을 떠나본 적 없던 '딸 바보' 정형돈과 김성주는 신기해하면서도 동시에 부러운 마음을 감추지 못하고 부녀 팀에게 질문을 쏟아내기 시작했다.

딸을 데리고 여행을 온 아버지는 "딸이 시집갈 때, 둘이 함께 추억할만한 것들이 없으면 서운할 것 같아 딸과의 여행을 결심했다. 이렇게 여행을 함께 다녀도 딸이 시집갈 때는 울게 될 것 같다"고 자신들의 이야기를 전했다. 이 말을 듣던 정형돈과 김성주도 먼 미래를 생각하며 울컥하는 모습을 보였다. 특히 딸이 두 명이나 있는 쌍둥이 아빠 정형돈은 "문득 상상했는데 엄청 공허할 것 같다. 울컥한다"며 오만가지 생각이 스쳐 가는 듯 복잡한 표정을 보이더니, "많이 배웠다. 나도 딸과 꼭 여행을 가야겠다"고 스스로 굳은 다짐을 하기도 했다.

그 모습을 지켜보던 팀원들은 아직 초등학교도 들어가지 않은 딸들이 시집가는 모습을 벌써 상상하며 서운해하는 영락없는 '딸 바보' 정형돈의 모습에 황당해하며 웃음을 터트렸다.

쌍둥이 딸 아빠 정형돈의 진솔한 이야기는 21일 화요일 오후 10시 50분 '뭉쳐야 뜬다'에서 확인할 수 있다.

(JTBC 방송뉴스팀)

관련기사

'뭉쳐야 뜬다' 김용만-안정환, 4개월 만에 '이별후유증' '뭉쳐야 뜬다' 축구스타 안정환, 불운의 아이콘 등극 '뭉쳐야 뜬다' 서울대생들과 지식대결 펼친 멤버들 '멘붕' '뭉쳐야 뜬다' 김성주, 거대거미 '타란툴라' 한 입에 꿀꺽!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