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아는 형님' 시청률 6.4% 기록! 광희-피오와 유쾌한 웃음 전해

입력 2019-01-13 17:12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아는 형님' 시청률 6.4% 기록! 광희-피오와 유쾌한 웃음 전해

'아는 형님'이 시청률 고공행진을 이어가고 있다.

시청률 조사 회사인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12일(토)에 방송된 JTBC '아는 형님' 162회의 유료가구 시청률이 전국 기준 6.4%, 수도권 기준 6.2%의 높은 수치를 기록했다. 2049세대 시청자를 대상으로한 타겟 시청률은 4.2%를 기록했다. 지상파와 비지상파를 합쳐 동시간대에 방송된 예능 프로그램 중에서 1위에 해당하는 기록이다.

이번 방송에서는 '원조 예능돌' 광희와 '신흥 예능 대세' 블락비 피오가 출연해 유쾌한 입담을 선보였다. 두 사람은 각각  '강호동을 배신한 동생'과 '강호동이 예뻐하는 동생'으로 불리며 큰 웃음을 자아냈다. 광희는 데뷔 초 예능 프로그램에서 만난 강호동과의 달콤살벌한 에피소드로 강호동을 당황하게 하며 전역 후에도 여전한 예능감을 뽐냈다.

반면, 피오는 "절친인 그룹 위너의 송민호와 '미래의 강호동-이수근'이 되기로 약속했다"는 말로 다시 한 번 강호동의 애정어린 시선을 받았다.

토요일 밤의 예능 강자 JTBC '아는 형님'은 매주 토요일 밤 9시에 방송된다.

(JTBC 뉴스운영팀)

관련기사

'SKY 캐슬' 또 자체 최고 시청률…전국 19.2%, 수도권 21% 돌파! '일단 뜨겁게 청소하라' 윤균상, '설렘 만렙' 변화 포착! '아는 형님' 블락피 피오가 절친 위너 송민호와 한 약속은? '요즘애들' 실검 요정 '미미여고', 가성비 코스 2탄 공개! 'SKY 캐슬' 김혜윤-찬희-박유나, '혜나 추락사건' 의심 인물 셋
광고

관련이슈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