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영상] '마매뷰3' 박나래, 기억력테스트 1위 "술 더 마실 수 있겠다"

입력 2019-04-25 11:33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박나래가 기억력테스트 1위를 차지했다.

지난 24일 방송된 JTBC4 '마이 매드 뷰티 3'에서는 모델 한혜진, 박나래, 러블리즈 이미주, 위키미키 최유정이 '슬로 에이징'을 주제로 이야기를 나눴다.

MC들은 이날의 주제에 맞춰 피부 나이 및 기억력 테스트 등을 진행했다.

젊은 세대에 디지털 기기의 과도한 사용으로 건망증을 겪는다는 '영츠하이머' 테스트에서 가장 많은 단어를 맞힌 박나래는 아직 술을 더 마실 수 있다며 기뻐했다. (▼영상 확인)
 
피부 나이 측정 시간에는 4MC 모두 본인의 실제 나이보다 피부 나이가 어리게 나왔다.

그러나 한혜진은 본인의 만 나이보다 세 살 어린 결과를 받고도 피부에 돈을 많이 들였다며 분노해 웃음을 자아냈다. (▼영상 확인)
 
한편, JTBC4 '마이 매드 뷰티 3'는 매주 수요일 밤 11시에 공개되며 JTBC entertainment 유튜브 채널에서도 동시 방송된다.

▶마이 매드 뷰티 3 클립 더 보기(클릭)

 
[영상] '마매뷰3' 박나래, 기억력테스트 1위 "술 더 마실 수 있겠다"

(JTBC 뉴스운영팀)

관련기사

[영상] '개통령' 강형욱 훈련사, 방송 최초 냉장고 공개 [영상] 유재석, "내가 호구라고?" 수산시장에서 바가지 당하지 않는 법 [영상] '한끼줍쇼' 태진아-강호동, 알고보니 씨엘 외갓집 찾아가! [영상] '와이키키2' 안소희 완벽 변신, "완전 거지 같아!"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