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영상] '호구의 차트' 장성규, "전국 5대 점집 투어, 공통적으로 용이 될 상"

입력 2019-10-01 15:00 수정 2019-10-01 15:20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지난 30일(월) 방송된 JTBC2 '호구의 차트'에서는 '이번 달도 월급 못 모으는 이유'를 주제로 차트 대결을 펼쳤다.6위는 '고민해결은 무조건 복채로'였고, 5MC는 점술에 관한 이야기를 나눴다.

방송 후 공개된 미공개 영상에서는 MC 장성규가 "하루에 전국 5대 점집에서 점을 봤다"고 말하며 "100년에 한 번 나올까 말까 한 사주가 나왔다"고말해 모두의 부러움을 샀다.
(▼영상 확인)

 
이날 방송에서 전진이 "1년에 한 번은 점을 본다"고 말하자 한혜진은 점을 안 본지 오래됐다고 말하며, 그 이유가 "나를 봐주는 사람보다 내가 더 기가 강한 걸 느꼈다"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영상 확인)

 

한편, 호구 공감 차트 대결 "호구의 차트"는 매주 월요일 저녁 8시 JTBC2에서 방송된다.

JTBC2는 KT olleh tv 39번, SK B tv 48번, LG U+ TV 40번, SkyLife HD 45번, 각 지역 케이블 TV를 통해 시청 가능하다.

▶ 호구의 차트 무료 클립 더 보기(클릭)
 
[영상] '호구의 차트' 장성규, "전국 5대 점집 투어, 공통적으로 용이 될 상"

관련기사

[영상] '악플의 밤' 핫펠트, 원더걸스 예은이 아니라 예명으로 활동하는 이유는… [영상]'한끼줍쇼' 이경규 "강남♥이상화 결혼 예언 적중, 손호영도 2년 안에" [영상] '악플의 밤' 지상렬 "유해진처럼 될 줄 알았지만…'1박 2일' 그만둔 것 후회해" [영상] '냉부해' 김래원이 뽑은 베스트 케미 여배우는? "닥터스 박신혜"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