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그냥 사랑하는 사이' 이준호, 아찔한 상반신 노출 '심쿵'

입력 2017-12-07 10:06 수정 2017-12-07 10:09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그냥 사랑하는 사이' 이준호, 아찔한 상반신 노출 '심쿵'


'그냥 사랑하는 사이' 이준호와 원진아가 엉뚱하고 풋풋한 매력으로 시청자들의 연애세포를 깨운다.

JTBC 월화드라마의 포문을 여는 작품으로 기대를 한 몸에 받고 있는 '그냥 사랑하는 사이'(연출 김진원, 극본 유보라, 제작 셀트리온 엔터테인먼트 / 이하 '그사이') 측은 7일 상의 탈의한 이준호를 목격한 원진아의 무심하고 담담한 표정을 담은 스틸컷을 공개해 호기심을 자극한다.

'그사이'는 거칠지만 단단한 뒷골목 청춘 강두(이준호 분)와 상처를 숨긴 채 평범한 일상을 꿈꾸는 건축 모형제작자 문수(원진아 분), 인생을 뒤흔든 사고에서 극적으로 살아남은 두 남녀가 서로의 상처를 보듬어가는 과정을 그린다. 걷잡을 수 없는 이끌림으로 서로에게 물들어가는 강두와 문수의 치열한 사랑이 시청자들에게 따뜻하고 가슴 먹먹한 울림을 선사할 전망이다. '세상 어디에도 없는 착한남자'의 김진원 감독과 '비밀'의 유보라 작가가 의기투합해 감정선 짙은 감성 멜로의 탄생을 예고한다.

공개된 사진은 엉뚱하면서도 풋풋한 상황으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이준호가 옷을 갈아입고 있는 사무실에 원진아가 예고도 없이 들어오면서 상반신을 탈의한 이준호와 원진아가 마주치게 된 것. 난데없는 상황이 당황스러울 법도 한데도 특유의 무신경하고 거친 결이 느껴지는 눈빛으로 가만히 응시하는 이준호와 피하지도 않고 담담히 서 있는 원진아의 모습이 묘한 설렘과 웃음을 자극한다. 좀처럼 감정을 읽을 수 없는 역대급 무심 남녀의 만남이 어떤 케미를 만들어낼지 벌써부터 궁금해진다.

'믿고 보는' 제작진에 더해 깊어진 연기 변신을 선보일 이준호와 120대 1의 경쟁률을 뚫은 멜로 원석 원진아의 신선한 캐스팅은 차별화된 감수성의 멜로 탄생을 기대하게 한다. 이준호와 원진아는 앞서 공개된 스틸과 티저 영상 속에서 깊이 있는 감정 연기와 독보적 케미로 기대감을 끌어올렸다. 분위기가 사뭇 달라진 현장 스틸컷에서도 강두와 문수라는 인물에 완벽히 동화된 매력을 보여주며 두 사람이 그려낼 감성 멜로에 신뢰지수를 높인다.

'그사이' 제작진은 "서로 다른 듯 닮은 강두와 문수가 서로의 온기에 물들어가는 과정이 때로는 풋풋한 설렘을, 때로는 가슴 뭉클함을 자극한다"며 "이준호와 원진아의 섬세하고 감정선 깊은 연기 시너지 기대해 달라"고 전했다.

한편, 오랜만에 만나는 짙은 감성 멜로로 기대를 높이고 있는 '그냥 사랑하는 사이'는 오는 12월 11일(월) 밤 11시 JTBC에서 첫 방송된다.

# 사진제공=셀트리온 엔터테인먼트

(JTBC 뉴스운영팀)

관련기사

'그냥 사랑하는 사이' 이준호X윤세아, 치명적인 투샷 2018 JTBC/드라마하우스 극본공모…단편·웹 드라마 부문 진행 '그냥 사랑하는 사이' D-7, 올 겨울 녹일 감성멜로 커플 출격 '그냥 사랑하는 사이' 이기우-강한나, 극과 극 분위기 만남 포착 '그냥 사랑하는 사이' 믿고 보는 연기 고수들…기대감↑
광고

관련이슈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