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영상] '냉장고를 부탁해' 이만기, 미국 유학 중인 도플갱어 아들 공개!

입력 2019-08-13 11:46 수정 2019-08-13 18:58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지난 12일 (월) 방송된 JTBC 예능프로그램 '냉장고를 부탁해' 에는 지난주 개그맨 이봉원의 냉장고에 이어 '씨름판의 황제' 이만기의 냉장고가 공개되었다.

15년째 같은 냉장고를 사용하고 있다고 밝힌 이만기에게 안정환은 "'뭉쳐야 찬다'에서 한골 을 성공하면 새로 사는 것이 어떻냐"고 제안했다.

결국 이만기는 골을 성공할 경우 냉장고를 사주겠다고 아내에게 영상 편지를 보내 웃음을 자아냈다. (▼ 영상 확인)
 
이날 요리 대결을 앞두고 붕어빵 외모로 눈길을 끈 이만기의 둘째 아들이 깜짝 게스트로 등장했다. 미국에서 유학 중 방학을 맞아 한국을 찾은 이만기 아들은 몇 년 동안 즐겨보던 프로그램이어서 나오게 되었다고 말했다. (▼영상 확인)
 

한편, '냉장고를 부탁해'는 매주 월요일 밤 11시 JTBC에서 방송된다

▶냉장고를 부탁해 무료 클립 더 보기

(JTBC 뉴스운영팀)

 
[영상] '냉장고를 부탁해' 이만기, 미국 유학 중인 도플갱어 아들 공개!

 

관련기사

[영상] '악플의 밤' 오세득 "제주도 5만 평 농장주 사실아니다" [영상] '한끼줍쇼' 이만기, "천하장사 상금, 아파트 5채 값이다" [영상] '냉부해' 이봉원 "망한 사업만 대여섯 개, 최근 중식당 오픈" [영상] '비긴어게인3' 박정현-헨리, 역대급 버스킹 화제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