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경찰 전화 받았던 게스트하우스 살인 용의자…제주 탈출

입력 2018-02-12 21:16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앵커]

제주도의 한 게스트하우스에 묵었던 20대 여성이 숨진 채 발견됐습니다. 경찰은 게스트하우스 관리자를 유력한 용의자로 보고 뒤를 쫓고 있습니다.

최충일 기자입니다.

[기자]

제주시 구좌읍에 있는 한 게스트 하우스 입니다.

바로 옆에 있는 폐가에서 지난 11일 낮 12시 20분쯤 26살 이모씨가 숨진 채 발견됐습니다.

울산에 살던 이씨는 지난 7일, 2박 3일 일정으로 혼자 이 게스트하우스에 도착했습니다.

밤에는 다른 손님들과 함께 게스트하우스에서 마련한 파티에도 참석했지만 이후 실종됐습니다.

이 씨 가족은 지난 10일 실종신고를 했습니다.

경찰은 지난 10일 밤 비행편을 통해 제주도를 떠난 이 게스트 하우스 관리자 33살 한 모 씨를 유력한 용의자로 보고 추적하고 있습니다.

이 씨에 대한 실종신고가 접수된 직후, 한씨는 경찰의 전화를 받았지만 "시장에 장을 보러 왔다"며 "지금은 방이 모두 비어있다"고 태연하게 답하기도 했습니다.

[게스트하우스 관리자 지인 : (관리하시는 분은 어디 가신 거에요?) 모르죠, 저도. 경찰한테 (들어서) 아는 거죠.]

경찰은 수사가 본격적으로 시작되자 한 씨가 급하게 제주도를 떠난 것으로 보고 뒤를 쫓고 있습니다.

관련기사

쇼핑몰에서 동료 살해한 30대 남성에 징역 15년 '약물 주입' 아내 살해 의사 2일 항소심 선고…1심은 35년형 직장서 동료 살해후 도주한 30대 2시간만에 검거돼 20대 여성 잔혹 폭행, 숨지자 풀숲에 버린 남녀 중형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