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영상] 겨울맞이 옷장 정리, 노하우 참고해야 "초간단"

입력 2018-10-05 13:05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가을 태풍과 함께 갑자기 추워진 날씨에 두꺼운 옷을 꺼내고 여름옷을 정리하자니 입을 옷은 없는 꽉 찬 옷장이 걱정이다. 보기 쉽게 정리해서 불필요한 옷은 버리고 옷장 다이어트를 해야 할 계절이 왔다. 옷은 많은데 입을 옷이 없는 사람이라면 옷장 쉽게 정리하는 각종 노하우를 확인해볼 필요가 있다.
 
특히 옷장은 습기나 곰팡이에 취약해 깔끔하게 정리를 해두는 것이 필요하다. 꽉 채워 수납할 경우 통풍이 잘되지 않기 때문에 여유 공간을 남겨두어야 한다. 쉽고 간편하게 옷장정리하는 방법으로 옷을 안전하게 지켜야 한다.
 
또한 지저분해 보이기 쉬운 행거에는 세탁소 옷걸이 하나로 깔끔하게 정리하는 법이 있어 눈길을 끈다. 정리하기 힘든 모자, 목도리, 가방을 세탁소 옷걸이 하나로 깔끔하게 정리하는 방법이다. (▼영상 확인)
 
지저분해 보이기 쉬운 행거에 맞게 세탁소 옷걸이 하나로 더 많이 수납하고 깔끔하게 정리가 가능하다.

이번 주말엔 옷장정리 노하우를 참고해서 한동안 신경 쓰지 못한 옷들을 정리하고 아침마다 옷 찾는 시간을 줄여보는 건 어떨까.
 
▶ TV 속 생활정보 핵꿀팁 더 보기(클릭)

 
[영상] 겨울맞이 옷장 정리, 노하우 참고해야 "초간단"

(JTBC 뉴스운영팀)
 

관련기사

[영상] '한끼줍쇼' 김보성 펀치기계에 골절→녹화중 병원행 [영상] '히든싱어5' 케이윌과 싱크로율 100%…"도플갱어 탄생" [영상] '뷰티 인사이드' 서현진, 상 받다 김준현으로 변신? '파격' [영상] '아는 형님' 씨름 대결, 서장훈 무너뜨린 이수근의 '반전'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