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영상] '악플의 밤' 오세득 "제주도 5만 평 농장주 사실아니다"

입력 2019-08-10 18:12 수정 2019-08-13 19:05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지난 9일 방송된 JTBC2 예능프로그램 '악플의 밤'에는 스타 셰프 듀오 최현석. 오세득이 출연해 악플 낭송을 선보였다.

두 사람은 서로의 악플러가 되어 악플보다 독한 디스전을 벌여 웃음을 자아냈다.
 
오세득에 대한 악플은 '금수저' 의혹이 주를 이뤘다. 최현석은 오세득의 SNS에서 슈퍼카에서 송편을 들고나오는 어머니 사진을 봤다고 금수저 설을 부추겼다.

그러나 제주도에 5만 평 녹차 밭을 가지고 재벌이라는 소문에 평범한 집안에 농업 조합원으로 등록되어있을 뿐이라고 일축했다.
(▼영상 확인)
  
이날 요리사는 금수저가 아니면 힘들다는 얘기에 최현석은 비유학파와 유학파가 있지만 누구나 요리사가 될 수 있는 길이 있다며 솔직한 생각을 전했다.
 
한편 '악플의 밤'은 스타들이 자신을 따라다니는 악플과 대면해보고, 솔직한 속내를 밝히며 올바른 댓글 매너 및 문화에 대해서도 한 번쯤 생각해 보는 프로그램으로 매주 금요일 저녁 8시 JTBC2에서 방송된다.
 
▶'악플의 밤' 무료 클립 더 보기(클릭)
 
[영상] '악플의 밤' 오세득 "제주도 5만 평 농장주 사실아니다"

(JTBC 뉴스운영팀)
 

관련기사

[영상] '비긴어게인3' 박정현-헨리, 역대급 버스킹 화제 [영상] 이효리도 '클럽 에쵸티'…토니안 "팬들 욕 용서 못해" [영상] '악플의 밤' 설리 "과거 임신 루머, 병원직원이 개인정보 유출해" [영상] '악플의 밤' 김지민 "연애는 후회 안하지만 공개 연애는 후회해"
광고

관련이슈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