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영상] '눈이 부시게' 손호준, 치명적인 교복핏 매력 발산

입력 2019-02-26 11:44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25일 방송된 JTBC 월화드라마 '눈이 부시게'에서는 현주(김가은 분)의 마음을 사로잡으려는 영수(손호준 분)의 모습이 시청자들의 웃음을 샀다.

영수는 현주가 고등학교 시절에 반했던 모습대로 교복을 입고 현주 앞에 등장했다. "내가 여자랑 사귀면, 신화호텔 뷔페 가기로 했잖아. 알다시피 내가 아는 여자가 너 하나밖에 없어서, 너 다시 꾀는 중인데?"라고 했다.
(▼ 영상 확인)

 
또한 영수는 현주가 배고플 시간에 맞춰 편의점 삼각김밥을 준비했다. 현주가 "나한테 작업 거는 거냐?"라고 하자, 영수는 "난 그저 하고 싶은 일을 할 뿐이다. 나한테 감동을 하건 빠지건 그건 너의 몫이다"라고 했다.
(▼ 영상 확인)
 
노인 홍보관에서는 노인들을 대상으로 칼슘제 등 약을 팔았다. 준하(남주혁 분)는 "어르신들 약 사지 않으셔도 됩니다. 약 드시면 좋아요. 하지만 사실 필요는 없습니다"라며 고단수 판매 기술을 보였다. 절대 안 산다던 혜자(김혜자 분)도 넘어갈 정도였다.
(▼영상 확인)
 
JTBC '눈이 부시게'는 매주 월, 화요일 밤 9시 30분에 방송된다.

▶ '눈이 부시게' 무료 클립 다시보기(클릭)
 
[영상] '눈이 부시게' 손호준, 치명적인 교복핏 매력 발산

(JTBC 뉴스운영팀)

관련기사

[영상] '요즘애들' 5MC, 여자 씨름 선수단에 대굴욕 [영상] 쿠바에서도 인정받은 '인맥부자' 류준열, "손흥민과 EXO수호 내 친구" [영상] 쉽게 따라 하는 꿀피부 만드는 비법 '대공개' [영상] 김혜자X남주혁 '눈이 부시게', 웃음 유발 메이킹 공개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