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오는 12월 20일 결혼하는 신정환 아내, 신정환 향한 배려와 사랑 깊다

입력 2014-10-30 19:30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오는 12월 20일 결혼하는 신정환 아내, 신정환 향한 배려와 사랑 깊다


컨츄리꼬꼬 출신 신정환(39)이 결혼 소식이 알려졌다.

한 연예 관계자는 30일 일간스포츠에 "신정환이 12월 20일 결혼한다. 현재 두 사람이 결혼 준비에 한창으로 친인척과 측근만 불러모아 결혼식을 올릴 예정이다"고 밝혔다.. 신정환의 한 측근 역시 "지인들에게 결혼발표를 했다. 아직 청첩장을 돌리진 않은 상태"라고 밝혔다.

신정환은 여자친구와 유럽 여행을 다녀오다 사진이 찍히며 화제가 되는 등 공개 데이트를 즐겨왔다. 모임에서 만나 방송 활동을 활발하게 하던 시절부터 인연을 이어왔다. 나이 차이가 많이 나는 편으로 신정환을 배려하고 사랑하는 마음이 깊은 것으로 알려졌다.

그는 지난 8월 도박 사건 이후 4년만에 가진 본지와 단독 인터뷰서 여자친구에 대해 이렇게 설명했다. "생각하는 건 나보다 위다. 다른 사람이라면 지금의 나를 왜 만나겠나. 또래에 사람 좋고 멀쩡한 친구들이 많을 텐데. 여자 친구는 현재 내 상황을 별로 신경쓰지 않는다.

또한 신정환은 과거 "주변에 결혼한 사람치고 해피엔딩이 없다. 특수 직업이라 정상적 생활을 하는 사람이 별로 없어서 그런 것 같다. 열에 여덟은 결혼하지 말라고 하는데, 내가 결혼을 한 다면 지금 사귀는 친구와 하고 싶다."라고 결혼에 대한 솔직한 생각을 밝힌 바 있어 화제가 되고 있다.

신정환은 현재 자숙하며 대중과는 멀어져있다. 방송복귀에 대해서는 아직 입을 다물고 있다.

신정환 결혼 소식에 누리꾼들은 "신정환 결혼,와 진짜 결혼 하시는구나" "신정환 결혼, 축하드립니다" "신정환 결혼, 방송 복귀는 안하시는건가" "신정환 결혼, 여자분이 대단한듯" 등과 같은 반응을 보여주고 있다.

온라인 일간스포츠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