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김부선, 30분 만에 조사 거부…"결정적 증거 경찰 제출"

입력 2018-08-22 21:07 수정 2018-08-23 00:23

김부선 "이 지사 거짓말 뒤집을 증거 경찰에 제출"
이재명 지사 측 "김씨 주장 사실 아냐"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김부선 "이 지사 거짓말 뒤집을 증거 경찰에 제출"
이재명 지사 측 "김씨 주장 사실 아냐"

[앵커]

이재명 경기지사의 '스캔들 의혹'과 관련해 사건 당사자인 배우 김부선 씨가 경찰에 출석했다가 30분 만에 조사를 거부하고 돌아갔습니다. 김 씨는 "이 지사의 거짓말에 대한 자료를 경찰에 줬다"고 했습니다. 이 지사 측은 "김 씨의 주장이 사실이 아니"라는 입장을 고수했습니다.

공다솜 기자입니다.
 

[기자]

배우 김부선 씨가 경찰서에 들어섭니다.

이재명 경기지사가 '여배우 스캔들'과 관련해 김 씨를 명예훼손 혐의로 고발한 사건의 당사자로 출석한 겁니다.

김 씨는 준비해 온 입장문을 읽었습니다.

[김부선/배우 : 어떻게 나를 속였고 내 딸과 나를 명예훼손, 인격살해 했는지. 이제는 죽을 각오로 거짓과 싸울 것입니다.]

김 씨는 이 지사를 고소해 법정에 세우겠다고 했습니다.

그런데 김 씨는 경찰서에 들어간지 30여분 만에 조사를 거부하고 나왔습니다.

김 씨는 '이 지사의 거짓말에 대한 결정적인 증거를 경찰에 건넸다'고 말했습니다.

그러면서 이 지사와 연인관계를 입증할 증거가 많다고도 했습니다.

자료만 제출하고 진술은 하지 않은 김 씨는 다음 달 10일 전에 변호사와 함께 나와 진술하겠다고 덧붙였습니다.

이재명 지사 측은 '경찰 조사를 거부하는 것도 김 씨의 권리'라며 '김 씨의 주장이 사실이 아니라는 입장에는 변함이 없다'고 말했습니다.

관련기사

[영상] 김부선 경찰 출석 "인간 이재명 법정 세울 것" 이재명 "SBS '그알'에 법적조치 돌입…최종입장" 바른미래, '조폭연루설' 이재명 검찰 추가고발…"허위사실공표" 김영환 경찰출석 "이재명지사, 피해자 코스프레 멈춰야" 경기도청 노조 "이재명, 일방강행 리더십 변화해야"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