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슈가맨3' 박성웅, 제보자로…유재석 "섭외 공들인 슈가맨" 누구?

입력 2019-11-29 10:49

방송: 11월 29일(금) 밤 9시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방송: 11월 29일(금) 밤 9시

'슈가맨3' 박성웅, 제보자로…유재석 "섭외 공들인 슈가맨" 누구?

시즌 3의 포문을 열 대망의 첫 슈가맨이 공개된다.

29일(금) 밤 9시에 방송되는 JTBC '투유프로젝트-슈가맨3'(이하 '슈가맨3')가 그동안 모두가 기다려왔던 '역대급 슈가맨'으로 시즌 첫 포문을 연다.

MC 유재석은 "이 슈가맨을 섭외하기 위해 시즌 1부터 끈질기게 연락했고, 드디어 섭외에 성공했다"며 팀의 슈가맨에 대한 강한 자신감을 드러냈다. 세 번째 시즌만에 소환에 응답한 이 슈가맨은 "프로그램이 시즌 3까지 하면 (출연을)생각해보겠다는 약속 때문에 첫 회부터 빼도 박도 못한 채 나오게 됐다"고 비하인드 스토리를 전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 슈가맨의 제보자 역시 특별해 눈길을 사로잡았다. 그 주인공은 바로 배우 박성웅. 그는 "이분은 절친한 동생의 남편이다. '슈가맨'에서 그 모습을 보고 싶어 제보했다"라고 특별한 인연을 공개해 궁금증을 더욱 증폭시켰다.

모두의 기대 속에 등장한 첫 슈가맨은 1990년대 화려한 외모로 여심을 저격했던 보이그룹으로, 당시 인기를 증명하듯 1.5초의 짧은 전주 공개만으로도 세대별 판정단의 불빛을 환하게 밝혔다.

한 판정단은 "당시 회비를 내며 팬클럽 활동을 했었다"며 팬심을 인증했고, "시즌 3가 시작한다고 했을 때 이분들이 무조건 나오길 바랐다. 중학교 때부터 좋아했는데, 변치 않고 돌아와 줘서 감사하다"며 감격했다.

한편, 두 번째로 등장한 희열팀 슈가맨은 폭발적인 세대별 판정단의 반응에 눈물까지 보여 모두를 놀라게 했다는 후문이다.

과연 시즌 3의 첫 회를 장식할 추억 속 가수는 누구일지, 오늘(29일) 밤 9시에 방송되는 JTBC '투유프로젝트-슈가맨3'에서 확인할 수 있다.

(JTBC 뉴스운영팀)

관련기사

'슈가맨3' MC 헤이즈, 첫 쇼맨 출격 "기선제압 나선다" '슈가맨3' 관전포인트 셋 #4MC #확장된 세대공감 #강력한 슈가맨 JTBC 월화금토일밤! 유재석→백종원 막강 신규 프로그램들 온다 '슈가맨3' 유재석, "베이비복스 꼭 만나고파" 직접 소환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