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영상] 장동건·현빈보다 무섭다?! 박중훈 향한 신현준의 대폭로전

입력 2019-01-15 11:32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영화계 29년 절친인 박중훈과 신현준이 거침없는 폭로전을 펼쳤다.

지난 14일(월) 방송된 JTBC '냉장고를 부탁해'에서 두 사람은 초반부터 티격태격한 '톰과 제리' 같은 모습으로 MC들의 큰 웃음을 자아냈다. 영화계 인맥 부자로 소문난 박중훈은 장동건, 현빈, 조인성 등 수많은 후배와 친분을 유지하는데, 그중에 신현준이 가장 무섭다며 술자리에서 벌어진 에피소드를 공개했다. (▼영상 확인)

 

이어 MC들이 박중훈에게 "수많은 후배가 따르는 이유가 무엇이냐"고 묻자, 박중훈은 "밥을 잘 산다. 지갑 내는 게 빠르다."라고 자신 있게 대답했다. 이때 신현준은 "박중훈은 더치페이가 정착되기 전에 시도한 사람이다. 누구보다 빠르게 1/n로 계산한다."며 박중훈을 공격했다. (▼영상 확인)

 

이날 먼저 냉장고를 공개한 박중훈은 "평소 살이 잘 찌는 체질이다"며 자기관리 비법을 공개하기도 했다. 이에 안정환은 "저랑 술 마시다가 짜장라면 엄청나게 드셨다."며 박중훈을 당황하게 했다. (▼영상 확인)

 

'냉장고를 부탁해'는 매주 월요일 밤 11시 JTBC에서 방송된다.

 
[영상] 장동건·현빈보다 무섭다?! 박중훈 향한 신현준의 대폭로전


▶냉장고를 부탁해 무료 클립 더 보기(클릭)
(JTBC 뉴스운영팀)

관련기사

[영상] '아는형님' 피오, 송혜교 보고 웃기만 해 [영상] '방구석 1열' 영화 '재심' 실제 모델 박준영 변호사 출연 [영상] 美친 엔딩+소름 돋는 연기 'SKY 캐슬' 배우들의 반전 일상 공개 [영상] '한끼줍쇼' 딘딘, 동부이촌동 토박이 인증? 끝없는 TMI [영상] '아는형님' 박성웅, 강동원이 요구한 흑기사 소원은?
광고

관련이슈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