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톡투유2' 정재찬 교수 "유리 부모님은 좋은 딸 둘 손금 가졌다"

입력 2018-08-07 11:00

방송: 8월 7일(화) 밤 9시 30분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방송: 8월 7일(화) 밤 9시 30분

'톡투유2' 정재찬 교수 "유리 부모님은 좋은 딸 둘 손금 가졌다"

정재찬 교수가 유리 부모님의 손금을 봐줬다.

7일(화) 밤 9시 30분에 방송되는 JTBC '김제동의 톡투유2-행복한가요 그대'(이하 '톡투유2')에서 청중들이 '팔자'를 주제로 이야기를 나눈다. 운전대를 잡으면 교통사고 날 팔자, 점(占)을 봤지만 하나도 맞지 않았던 팔자 등 웃음과 감동이 가득한 '팔자타령'이 펼쳐진다.

최근 충북대학교에서 진행된 녹화에서 김제동은 출연진에게 "팔자'하면 생각나는 것이 무엇이냐"라고 물었다. 유리는 "부모님의 손이 생각났다"며 사진 한 장을 공개했다. 이어 "부모님의 손을 찍은 것은 처음이었다. 두 분의 살아온 날이 손에 담겨있었다"고 말해 청중들을 뭉클하게 했다.

이에 정재찬 교수는 "손금이 참 좋다. 좋은 딸을 둘 팔자다"라며 유리 부모님의 손금을 유심히 들여다보았다. 이에 김제동은 "이미 나온 결과가 있는 손금만 보시네요"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이날 녹화에서는 배우 황정민이 특급게스트로 찾아와 입담을 뽐냈다.

손금 사진을 통해 살펴 본 유리 부모님의 이야기는 7일(화) 밤 9시 30분에 방송되는 JTBC '김제동의 톡투유2-행복한가요 그대'에서 공개된다.

(JTBC 뉴스운영팀)

관련기사

'톡투유2' 황정민 "나를 울린 프로그램에 출연하고 싶었다" '톡투유2' 하하·스컬 출연…'겨드랑이 댄스'로 대동단결 '톡투유2' 커피소년, 놀랍도록 기.계.적 말투에 '커피머신' 별명 '김제동의 톡투유2' 아내의 고민…"물고기에 빠진 남편, 어떡하죠?" '김제동의 톡투유2' 트와이스 지효 "가수라는 꿈 키우며 고민 많았다"
광고

관련이슈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