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멜로가 체질' 믿고 보는 웃음 제조기, '도른자' 멜로는 계속!

입력 2019-08-16 15:22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멜로가 체질' 믿고 보는 웃음 제조기, '도른자' 멜로는 계속!

'멜로가 체질'의 '도른자' 커플로 시청자들에게 임팩트 있게 눈도장을 찍었던 천우희와 안재홍. 범상치 않은 이들이 과연 가슴이 폴짝폴짝 뛰는 드라마를 함께 시작할 수 있을지 궁금증을 불러일으키는 가운데, 오늘(16일) 본방송을 앞두고 방송국에서 다시 마주한 천우희와 안재홍의 스틸컷이 공개됐다. 이들 사이에 어떤 대화가 오갈지 사진만으론 짐작할 수 없지만 벌써부터 그냥 웃음이 터지는 이유. 방송 2회만에 이들의 티키타카가 믿고 보는 웃음 제조기로 자리 잡았기 때문이다.

JTBC 금토드라마 '멜로가 체질'(극본 이병헌, 김영영, 연출 이병헌, 김혜영, 제작 삼화네트웍스)의 도른자 임진주(천우희)와 더 도른자 손범수(안재홍)은 공모전에 냈던 진주의 대본 '서른 되면 괜찮아져요'를 두고 다시 마주했다. 구질구질한 연애를 끝낸 진주와 영양사 다미(이지민)의 고백에 철벽을 세우며 거절한 범수. 이들에게는 공통점이 있었다. 바로 '사랑은 없다'며 사랑하지 않겠다고 선언한 것. 그러나 효봉(윤지온)의 팩트 폭격처럼 "사랑하지 않겠다는 말은 사랑을 잘하고 싶다는 말"과 일맥상통하는 법. 과연 둘은 각자의 결심을 깨뜨리고 사랑을 시작하게 될까.

지난 방송 말미 혜정(백지원)으로부터 해고를 당한 진주에게 그녀가 공모전에 냈던 대본 '서른 되면 괜찮아져요'를 언급하며 "나 그거 흥미롭던데. 가슴이 폴짝폴짝. 나랑 한번 해보는 거 어때요?"라고 협업을 제안한 범수. 뜻밖의 제안에 당황한 진주는 한참을 고민하다 "얼마 줘요?"라며 사고 회로가 정지되어 버린 듯한 반응을 보이기도 했다. 이 가운데 공개된 스틸컷엔 황당한 듯한 표정의 진주와 여유로운 범수가 담겨있어, 이 도른자들의 저세상 대화는 또 어디로 흘러가고 있는 것인지 호기심을 자극한다.

물론, 지난 방송 직후 공개된 3회 예고 영상( https://tv.naver.com/v/9461333 )에도 약간의 힌트는 담겨있다. 대뜸 "안 해요"라고 선언한 진주, "능력 있지. 그것만도 넘치는데, 굳이 집도 잘 살아"라며 무한 근자감을 보인 범수가 "자뻑이 너무 심하다"는 것이 그 이유였다. 예상치 못한 훅을 날린 진주의 '서른 되면 괜찮아져요'는 진짜 괜찮을까.

'멜로가 체질' 3회, 오늘(16일) 금요일 밤 10시 50분 JTBC 방송.

(사진제공 : 삼화네트웍스)
(JTBC 뉴스운영팀)

관련기사

'멜로가 체질' 이병헌 감독만이 할 수 있는 30대 청춘 일기 '멜로가 체질' 정곡 찌르고 마음 울렸다…공감 어록 셋 '멜로가 체질' 천우희X안재홍, 돌아이 멜로에 시청자들도 반응했다!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