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아는 형님' 트와이스 모모-미나-다현, 전격 댄스 배틀!

입력 2017-05-19 11:56

방송: 5월 20일(토) 오후 8시 50분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방송: 5월 20일(토) 오후 8시 50분

'아는 형님' 트와이스 모모-미나-다현, 전격 댄스 배틀!


'아는 형님' 트와이스 모모-미나-다현, 전격 댄스 배틀!


트와이스 모모-미나-다현이스 배틀을 벌여 감탄을 자아냈다.

20일(토) 방송되는 JTBC '아는 형님'에 트와이스가 전학생으로 출연한다. 최근 신곡 'SIGNAL'을 발표하고 활발하게 활동 중인 트와이스는 지난해 6월 출연 후 다시 한 번 '아는 형님'을 찾았다. 트와이스는 첫 출연보다 한층 더 강력해진 에너지와 예능감을 발산했다.

최근 진행된 '아는 형님' 녹화에서 모모, 미나, 다현은 '댄스 어벤저스'와도 같은 모습을 선보였다. 미나는 "어떤 음악이든 맞춰서 발레를 보여줄 수 있다"며 자신 있게 나섰다. 엉뚱한 음악에도 당황하지 않고 발레 안무를 선보이는 미나의 즉흥 무대에 형님들은 입을 다물지 못했다. 이에 질세라 트와이스의 또 다른 댄스 담당 멤버인 모모도 파워풀한 댄스를 선보였다. 환호성이 모모에게 기울자, 미나는 질 수 없다는 듯이 다시 격정적인 발레를 선보여 분위기를 달아오르게 했다.

갑작스레 시작된 트와이스 멤버들의 댄스 배틀에 강호동은 다현이도 질 수 없는 실력자라고 자극했고, 다현 역시 독특한 댄스로 교실을 장악했다. 세 사람은 즉석에서 흘러나오는 각종 노래에 맞춰 역대급 댄스 퍼포먼스를 선보여 형님들을 열광하게 했다는 후문이다.

트와이스와 함께하는 '아는 형님'은 오는 20일(토) 오후 8시 50분에 방송된다.

(JTBC 뉴스운영팀)

관련기사

'한끼줍쇼' '썰전' 예능 화제성 1위! 지형도 '변화' '아는 형님' 최고 시청률 장면은? 싸이의 '춤스타그램' '아는 형님' 싸이, 신곡무대 최초 공개 "직접 출연 요청"
광고

관련이슈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