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효리네 민박2' 야심작 노천탕 개시! 이효리-윤아 '흥' 폭발

입력 2018-02-09 16:13

방송: 2월 11일(일) 밤 9시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방송: 2월 11일(일) 밤 9시

'효리네 민박2' 야심작 노천탕 개시! 이효리-윤아 '흥' 폭발

'효리네 민박2' 야심작 노천탕 개시! 이효리-윤아 '흥' 폭발

JTBC '효리네 민박2'에서 이효리, 이상순 부부가 겨울 민박의 야심작으로 준비한 '노천탕'이 드디어 개시된다.

이효리, 이상순 부부와 직원 윤아는 노천탕을 이용하게 된 첫 손님들을 위해 아침부터 분주히 움직이며 특별 서비스 제공에 나섰다. 부부는 노천탕에 쌓인 눈을 깨끗이 쓸고 닦아냈고, 윤아는 손님들의 피부 미용을 위해 온수에 약초 주머니를 넣었다. 또한 이효리와 윤아는 노천탕 앞에 쌓여있는 장작더미에 손수 아기자기한 그림을 그리며 노천 목욕탕을 이용하는 손님들을 위한 볼거리를 더했다. 

이날 방송에서는 손님들의 취향을 저격한 이상순의 음악 선곡으로 한층 달아오른 민박집의 모습도 공개된다. 윤아는 10년 차 걸그룹답게 음악에 맞춰 최신 걸그룹 댄스를 선보였고 윤아로 인해 이효리, 이상순 부부도 흥을 감추지 못하고 댄스에 동참했다.

한편 손님들이 노천탕을 이용하는 동안 이효리, 이상순, 윤아는 잠시 휴식을 취하며 사진을 찍기도 했다. 세 사람은 충격적인(?) 비주얼의 사진으로 웃음을 자아냈다는 후문이다. 

손님들이 반한 겨울 노천탕의 모습은 2월 11일(일) 밤 9시에 방송되는 JTBC '효리네 민박2'에서 확인할 수 있다.

(JTBC 뉴스운영팀)

관련기사

'효리네 민박2' 준비된 직원 윤아! 민박집 적응기 공개 '착하게 살자' 12분의 꿀맛 같은 접견…김수로, 교도소 방문 '이방인' 선예 "할머니가 엄마처럼 길러주셨다"…뭉클한 가족사 '밤도깨비' 송은이의 여행 메이트는? 첫 자유여행기 대공개
광고

관련이슈

JTBC 핫클릭